Lomography Pioneers: @Lawypop 언제나 호라이즌과 함께

그의 도시 안에서나 전 세계 어디서든 항상 움직이는 Lawrence Chiam(@lawypop)은 로모그래피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에게 스트리트 사진 영감의 원천이었습니다. 광각 거리 사진으로 유명한 @lawypop은 호라이즌 퍼펙트의 마스터입니다. 오늘 우리는 그의 작품을 되돌아보고 그가 무엇을 해왔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를 따라가봅니다.

크레딧: lawypop

Lawypop은 2008년부터 로모그래퍼로 활동했습니다. 직업이 그래픽 디자이너인 그는 충동적으로 액션샘플러 를 구입한 후 촬영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의 초기 작업에서 이미 Lomo LC-A+, 다이아나슈퍼샘플러 같은 다른 로모 카메라를 사용했습니다. Lawypop은 자신을 로모그래피 골든룰 #6 "Don't Think"을 따르는 스트리트 포토그래퍼라고 설명합니다.

저는 학교에서 영상 커뮤니케이션 과목으로 사진을 공부했지만 결코 좋아하는 과목은 아니었습니다. 오리지널 LC-A는 내 안의 숨겨진 사진과 로모그래피에 불을 붙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했듯이 나머지는 로모 역사입니다!
크레딧: lawypop

로모그래피의 초기 앨범에서 로렌스가 여행을 아주 많이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이탈리아, 미국, 일본의 스트리트 포트레이트부터 중국, 아이슬란드, 베트남의 꿈결 같은 풍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든 이 버킷 리스트를 완성해야 하는 것은 일생에 한 번이었습니다. 나는 크로스 핏 게임에 참가하는 몇몇 아이슬란드 선수들을 통해 아이슬란드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슬란드의 풍경은 여행할 때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외계인 세계와 같았습니다!
크레딧: lawypop

먼곳과 많은 여행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Lawypop이 가장 좋아하는 촬영 장소는 그의 고향인 싱가포르입니다. 그는 도시 주변에서 최고의 사진을 찍고 지난 10년 동안 싱가포르에서 일어난 그의 일상 생활과 주요 사건을 모두 기록했습니다. 매년 열리는 예술과 조명 쇼, 로모그래피 매장 오픈, 주요 스포츠 행사, 심지어 건국의 아버지의 죽음까지, 로렌스는 현지인의 관점에서 싱가포르를 보여주었습니다.

싱가포르는 덥고 습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카메라가 땀에 흠뻑 젖습니다. 우리는 정말 작지만 사진으로 보면 놀랍고 대단합니다!
크레딧: lawypop

Lawypop은 로모그래피 호라이즌 카메라 를 사용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수년 동안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며 숨막히는 풍경과 장시간 노출의 야경을 포착했습니다.

나는 어디를 가든지 이 무겁고 벽돌만한 크기의 카메라를 가지고 다녔습니다! 나는 수평선에서 내 왼쪽 눈과 오른쪽 눈이 보는 것을 포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크레딧: lawypop

로렌스(Lawrence)와 그가 했던 일을 이야기를 마무리하며 로모그래피 여정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시간여행을 할 수 있다면 바꾸고 싶은 건 없을 것 같아요! 그것이 필름 사진과 로모그래피의 아름다움입니다! 우리는 귀중한 교훈을 배우기 위해 실수를 해야 합니다! 이러한 실수는 종종 귀중하고 아름다우며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로모그래피(커뮤니티, 컴피티션, 로모 워크)의 좋은 시절은 제 가슴 속에 영원히 그리고 확실히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리고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우리가 촬영하는 방식이 바뀌었지만 여전히 열정적인 로모그래퍼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저는 현재 @lawypop로 IG에서 더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일을 하며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로모그래피, 당신은 로모의 소중한 추억에 항상 남을 것입니다!
크레딧: lawypop

Lomography Pioneers는 초기 커뮤니티 구성원들에게 지속적인 경의를 보냅니다. 그들의 이야기와 사진은 우리의 번창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오늘날의 다양하고 창의적이며 영감을 주는 모습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한 로모그래퍼 를 더 만나보세요!

작성자 rocket_fries0036 작성일 2022-08-29 카테고리 #문화 #사람 #장소

Mentioned Product

Horizon Perfekt

Horizon Perfekt

세상을 구부려 눈으로 볼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포착하세요. 새로운 지평을 열다 - 이 카메라는 당신이 파노라마 모험에 경탄하게 할 것입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