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름으로 보는 하이커의 삶 — @Systemdevice의 포토 갤러리

"아무것도 하지말고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낭비하세요..." 이 말은 커뮤니티 회원 @systemdevice의 사진 갤러리와 정말 잘 어울립니다.

크레딧: systemdevice

여러분이 볼 수 있는 것은 루마니아 산 중턱의 미소와 광활한 풍경뿐이지만 그것만으로 좋습니다! 자존심 있는 하이킹 선수나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야외에 있을 때 모든 경험을 즐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그것을 존중하는 것이고 여러분은 멋진 경험과 장엄한 경치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물론 자연은 좋은 친구와 함께 즐길 때 더 훌륭합니다. 멋진 배경으로 단체 셀카를 찍기 위해 뭉쳐야 할 이유가 충분합니다!

크레딧: systemdevice

자연을 즐기는 것은 Marian의 작업에서 반복되는 주제입니다. 그의 사진들은 야외에 있는 것이 어떤 느낌인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생각하면 벅차오를 수 있지만 머리 위에는 하늘, 발 아래는 땅 외에는 아무것도 없을 때 얻을 수 있는 일종의 성취감이 있습니다. 별이 총총한 하늘과 꽃으로 뒤덮인 산허리를 보는 것은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봐야 할 일입니다. 물론, 당신이 그 경험에 푹 빠져도 우리는 특별히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커뮤니티에 멋진 사진을 공유해 주신 Marian (aka @systemdevice)에게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cheeo 작성일 2022-08-24 카테고리 #사람 #장소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