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스터: 초보자를 위한 필름 스왑 가이드

필름 스왑은 해당 지역의 필름 커뮤니티나 거주지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행복하게 촬영하는 필름 사용자와 연결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연결 외에도 필름 사진에 대한 자신감과 기술적 지식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필름 스왑이라는 매혹적인 취미에 입문하려는 초보 사진가를 위한 빠른 가이드입니다!

크레딧: makethisadouble & naosuke

1. 필름 스왑 친구를 찾습니다.
꽤 작은 시장이기 때문에 한 번 소개되면 긴밀하게 연결된 필름 촬영가 커뮤니티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디스코드 등 많은 필름 사진 커뮤니티가 있으니 용기를 내서 요청하세요!

편안하고 새로운 친구 그룹을 찾고 싶다면 가까운 필름 유저 모임을 찾아 포토 워크(출사)에 참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로모그래피에서 필름 스왑 오픈 콜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필름 스왑 친구를 찾는 것조차도 모험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사진이 정말 마음에 드는 사진가를 찾아 자신을 소개하고 함께 필름 스왑 프로젝트를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는 실제로 그리스와 일본에서 온 필름 스왑 친구 니콜라스(@lofnikolas)와 나오유키(@naosuke)에게 일어난 일입니다.

“촬영할 주제에 대해서는 사전에 구체적으로 논의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각자의 판단에 따라 촬영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네거티브가 나왔을때 그리스와 일본의 같은 풍경이 한 프레임에 노출되었습니다. 도로와 도로, 건물과 건물, 숲과 숲. 이것은 솔직히 놀라운 기적이라고 생각합니다.” - Naoyuki(@naosuke), 필름 스와퍼들의 소사이어티-로프니콜라스와 나오스케의 대륙를 횡단한 우정
크레딧: naosuke & lofnikolas

2.주제 및 기술에 동의
팀을 구성할 동료를 찾았다면 스왑 주제와 기술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자연과 스트리트 사진을 원하십니까? 둘 다 각자의 고향에서 랜드마크를 찍고 싶습니까? 아니면 주제가 전혀 없는 것을 선호합니까? 예를 들어, @makethisadouble은 2021년에 시작된 Make This A Double 이라는 프로젝트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사진가들을 위한 깜짝 필름 스왑을 실시했습니다 .필름 스왑 결과 는 당신에게 진정으로 영감을 줄 것입니다. 물론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도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사용하고 싶은 카메라 또는 필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흑백? 컬러 네거티브? 아니면 컬러 변환 필름? 일반적으로 흑백과 컬러 네거티브 필름은 슬라이드 필름보다 노출 관용도가 더 높기 때문에 필름 스왑에 적합합니다.

서프라이즈 필름 스왑을 하지 않는 경우 첫 번째 사진가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촬영한 이미지를 기록하여 두 번째 사진가에게 자신의 사진을 레이어링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두 프레임이 모두 정렬되도록 덮개를 닫기 전에 첫 번째 프레임에 마커를 표시하여 두 번째 사진가를 위한 가이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makethisadouble

3.다중 노출
이제 다중 노출 마법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필름 스왑은 기본적으로 프레임이나 롤을 빛에 두 번 노출하는 것이므로 첫 번째 촬영에서 노출 부족을 시도하여 두 번째 노출에서 더 많은 세부 사항이 들어올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출을 한 스톱 줄여 보십시오. 이것은 또한 이미지의 더 나은 겹침을 허용하기 때문에 노출 관용도가 꽤 넓은 필름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첫 번째 노출에서 그림자가 있거나 어두운 영역을 촬영한 다음 두 번째 노출에서 더 많은 세부 사항이나 패턴을 촬영하면 그림자/어두운 영역이 채워져 세계 안에 세계가 만들어지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필리핀 Fotobaryo Marketplace & Swapmeet 행사에서 Mikki Lopez를 만났습니다. 다음은 필름 스왑을 시도하려는 모든 사람을 위한 그녀의 경험에서 나온 팁입니다:

"결과를 정말 예상 할 수 없으니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 원하던 결과가 아니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멈추지 마세요! 첫 번째 촬영 후 실수로 롤을 노출시킨 경험이 있습니다. 전체 롤이 망가졌습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계속해서 촬영해 보세요. 이미지를 보았을 때 사진이 어디에 겹쳐질지 확신이 서지 않으면 만족할 수 있습니다."
사진: Mikki (IG: 94milligrams ), Ken Prado (IG: pradoken ), Pooh (IG: pooh.ntk)

4. 마음껏 촬영하고 결과를 저희와 공유하세요!

미지의 세계를 만끽하다 보면 분명 가치 있는 일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로모그래피의 10가지 골든룰 의 8번째 규칙은 이를 말해줍니다. 필름에 무엇을 촬영했는지 미리 알 필요가 없습니다! 결과가 나오면 필름 스왑 친구와 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러면 두 사람 모두 다음 필름 스왑에 대해 더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필름 스왑의 수준을 높이고 싶다면 슬라이드 필름이나 색상 변환 필름 을 사용해 보십시오. 커뮤니티 회원인 Toby Mason(@fotobes)과 Hodaka Yamamoto(@hodachrome)가 자체 로모크롬 퍼플 필름 스왑 프로젝트에서 했던 것처럼 로모크롬 퍼플과 같은 필름을 사용하면 확실히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원한다면 결과를 우리와 공유해주세요!


필름 비기너에게 알려주고 싶은 필름 스왑 사진이나 팁이 있습니까?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작성자 sylvann 작성일 2022-08-19 카테고리 #문화 #튜토리얼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