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의 꿈: 포토그래퍼 오은환의 다게레오타입 아크로마트 아트 렌즈 인물 사진


다게레오타입 아크로마트 2.9/64 아트 렌즈 로 머릿 속으로 상상하거나 꿈꿨던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어보세요. 특수 조리개와 인상적인 배경이 더해지면 실크처럼 부드러운 장면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포토그래퍼 오은환이 다게레오타입 아크로마트 아트 렌즈로 촬영한 한 여름의 꿈 처럼 아름다운 인물 사진을 공유해주었습니다. 그의 새로운 렌즈 사용 후기와 눈부신 사진들을 확인해보세요.

사진: 오은환 , 렌즈: 다게레오타입 아크로마트 2.9/64 아트 렌즈 , 모델: 백유정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오후한시스냅의 대표작가로 활동하고있는 오은환이라고 합니다. 주로 웨딩스냅과 야외화보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을 언제부터 찍기 시작하셨나요?

편집디자이너로 취업한 첫 회사의 대표님께서 필요한 사진을 직접 찍으시는 열정적인 모습에 관심이 생겨 취미로 입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취미생활 중 인물을 담아내는 것에 매력을 느껴 더욱 욕심이 생겼고, 웨딩 스튜디오 이직을 시작으로 상업사진가로 전향하여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사진: 오은환 , 렌즈: 다게레오타입 아크로마트 2.9/64 아트 렌즈 , 모델: 백유정

Daguerreotype Achromat 2.9/64 Art Lens의 첫 인상은 어땠나요?

상업 촬영을 하다보면 묵직한 렌즈 때문에 부담스러운적이 많은데, 다게레오타입 아크로마트 아트 렌즈는 아담하고 귀여웠어요. 조리개 모양에 따라 표현되는 보케를 컨셉에 맞게 응용할 수 있어서 굉장히 매력적이었습니다.

사진: 오은환 , 렌즈: 다게레오타입 아크로마트 2.9/64 아트 렌즈 , 모델: 김찬미

인물사진을 촬영할때 추천할 만한 팁이 있다면?

여러가지 팁이 있겠지만, 촬영하는 컨셉에 대한 이해도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컨셉에 맞춰 장소, 코디, 빛 등을 고려하여 진행한다면 더욱 완성도 높은 결과물이 나올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진: 오은환 , 렌즈: 다게레오타입 2.9/64 아트 렌즈 , 모델: 김찬미

펫츠발 렌즈로도 촬영을 하신 적이 있으시죠? 펫츠발 렌즈와 다게레오타입 아크로마트와 비교하면 어떤 느낌인가요?

펫츠발 렌즈에 비해 많은 발전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 중 가장 크게 느낀 점은 경량화와 조리개 플레이트 고정 두 가지입니다. 펫츠발렌즈는 사용하다보면 무거운 무게로 부담스러운적이 많았습니다.
사진: 오은환 , 렌즈: 펫츠발렌즈

다게레오타입 아크로마트 아트 렌즈는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용이해졌습니다. 조리개가 잘 고정되는 점도 활동량이 많은 촬영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펫츠발 렌즈와 비교했을 때 대중성을 가진 렌즈라고 생각되며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사진: 오은환 , 렌즈: 다게레오타입 아크로마트 2.9/64 아트 렌즈 , 모델: 백유정

이 렌즈를 처음 사용하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조언을 해주세요.

디지털 렌즈에 익숙한 시대에 수동 초점과 교체식 조리개는 처음 접하는 분들께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러리스 카메라로 초점 영역 표기와 그 날 사용할 조리개 수를 최소화 하여 사용한다면 재밌게 사용할수 있을거예요.
사진: 오은환 , 렌즈: 다게레오타입 아크로마트 2.9/64 아트 렌즈

인물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들, 자신만의 개성있는 표현을 하고 싶은 분들 이라면 꼭 사용해봤으면 좋겠습니다!

사진: 오은환 , 렌즈: 다게레오타입 아크로마트 2.9/64 아트 렌즈 , 모델: 김찬미

사진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은환의 사진을 더 보려면 인스타그램 을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hey_springtime 작성일 2022-08-25 카테고리

Daguerreotype Achromat 2.9/64 Art Lens

1839년에 출시된 세계 최초의 사진 광학 렌즈는 현대의 디지털과 아날로그 카메라와 함께 작동하고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독특하고 천상의 미학을 제공하도록 재설계되었습니다. Canon EF와Nikon F 마운트와 호환되며 어댑터를 사용하면 더 많은 마운트와 호환됩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