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세계일주: 밀로스, 그리스

에게 해의 키클라데스 섬(산토리니 섬과 미코노스 섬도 포함한) 중 하나인 밀로스는 아름다운 모래 해변, 바위 층, 수정처럼 맑은 물, 그리고 여름 여행에 완벽한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필름이 취미인 Tina Chalkidi (@xalkidh) 는 이번 기사에서 자신의 휴가 여정에 대한 감상과 이 장소가 그녀에게 특별한 이유, 이 웅장한 섬을 직접 방문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몇 가지 유용한 팁을 공유합니다.

이름: Tina Chalkidi
로모홈: @xalkidh
소셜 미디어: 인스타그램: xalkidh
카메라: Pentax Espio 200
필름: Kodak ColorPlus 200

크레딧: xalkidh
그리스의 섬들은 아름답기로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고 그리스인인 저는 매년 여름마다 다른 곳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밀로스의 유일한 하얀 바위 지형이 다른 어디보다 최고의 장소라는 것을 자신합니다. 최근에 그곳에서 친한 친구와 5일을 보냈는데, 할 수만 있다면 50일을 머물렀을 거예요!
크레딧: xalkidh
여행하는 동안 저는 클레티코와 게론타스 해변을 중심으로 한 섬을 한 바퀴 도는 반나절 유람선에 참여하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밀로스를 방문하시려면 현지에서 조직된 크루즈 여행이 필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섬의 많은 부분을 방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직원들은 우리에게 모든 공짜 샌드위치와 물을 줄 정도로 친절했습니다!
크레딧: xalkidh
저는 18살이 되던 2019년에 처음으로 일회용 카메라를 샀습니다. 저는 엄마가 내 나이였을 때부터 엄마의 오래된 사진첩을 훑어보는 것을 항상 좋아했습니다. 필름 사진에는 사진이 과하게 계획되고 어색해지지 않으며 순간의 전체적인 느낌을 포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크레딧: xalkidh

밀로스의 자갈길과 상징적인 해변을 방문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티나는 다음과 같은 팁을 전해줍니다:

만약 여러분이 밀로스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사라키니코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섬의 코라인 플라카와 클리마를 방문할 것을 추천합니다. 그 섬은 전체적으로 꽤 작아서, 만약 당신이 ATV 같은 것을 좋아하면 렌트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4-5일 정도의 연휴를 꼭 예약해서 밀로스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즐기기를 바랍니다!

팁과 경험을 공유해 준 @xalkidh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티나의 나머지 그리스 사진을 여기 에서 확인하거나, 로모홈 을 방문하여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와 아날로그로 세계 일주를 하고 싶으십니까? Around the World in Analog라는 제목으로 aj.bajo@lomography.com 에 한 줄 적어보내거나, 잊지 못할 여행을 커뮤니티와 공유해 보세요! 다음의 가이드 라인 를 읽어보세요.

작성자 sylvann 작성일 2022-08-11 카테고리 #사람 #장소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