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인스턴트 와이드로 촬영한 첫 번째 스냅샷—@-dakota-의 사진 갤러리

1

요즘 필름을 찍는 사람들은 보통 속도를 늦추기 위해 찍는다고 합니다. 우리는 급변하는 생활 방식에 너무 익숙해졌고 필름 사진은 모든 것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기다릴 수 없는 순간이 있기 마련입니다. 이때에 즉석 사진이 유용합니다.

크레딧: -dakota-

사진은 항상 진화하고 있으며 즉석 사진도 예외는 아닙니다. 특히 로모인스턴트 라인은 창의성에 대한 많은 가능성을 허용합니다. @-dakota-로모인스턴트와이드 를 처음으로 사용했습니다. 그럼에도 그녀는 클로즈업과 다중 노출 촬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크레딧: -dakota-

자연광을 받은 그녀의 즉석 스냅사진은 자연스럽게 몽환적이고 빛을 발합니다. 카메라나 즉석사진 자체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즉석사진 실험이 가능하며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크레딧: -dakota-

-dakota- 의 로모홈에서 더 많은 사진을 만나보세요.

작성자 shhquiet 작성일 2022-07-19 카테고리 #gear #사람

Mentioned Product

Lomo'Instant Wide

Lomo'Instant Wide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즉석 광각 카메라 및 렌즈 시스템인 로모인스턴트 와이드를 소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품질의 장인 정신과 다양한 기능을 결합한 로모인스턴트 와이드는 아름답고 특이하고, 당혹스러운 모든 순간을 창의적이고 매우 넓고 선명하고 완벽하게 노출된 방식으로 포착하는 데 열광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즉석 카메라입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