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graphy Pioneers: @neja의 경이롭고 방랑하는 삶

필름 수프, 다중 노출, 필름 스왑, 중형 포맷, 35mm, 슬라이드 필름, 네거티브 필름—은 Julija Svetlova(@neja)가 지금껏 시도한 것들 입니다. 미술사가이자 NEJA's Art Walks ("스토리텔링에 대한 열정이 있는 런던 기반 교육 예술 프로젝트")의 설립자로서 줄리아의 사진이 잘 구성되고 예술적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크레딧: neja

줄리아의 사진은 색상이 풍부합니다. 그녀는 여행과 사진 산책에서 사소한 부분을 결코 지나치지 않습니다. 물의 잔물결, 실루엣과 그림자, 구름, 흥미로운 건축물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주제 중 일부입니다.

크레딧: neja

줄리아는 멋진 사진작가일 뿐만 아니라 스토리텔링에도 재능이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의 추억을 적고 포토제닉한 장소를 공유했습니다. 그녀의 로모홈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예술에 대한 호기심과 열정은 모험심과 결합되어 기억에 남는 많은 이미지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크레딧: neja

올해는 줄리아가 로모그래피 커뮤니티 회원이 된지 20년이 되는 해입니다. 언젠가 우리는 로모그래피가 그녀에게 어떤 의미인지 물었고 그녀는 "로모그래피는 내 인생에서 항상 존재하는 부분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벌써 5년 전의 일이고 우리는 그것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실이라는 것이 행복합니다.


로모그래피 선구자 들이 전하는 이야기와 사진은 우리의 번창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다양하고 창의적이며 영감을 주는 오늘날의 모습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계속해서 경의를 표합니다. 지금까지 소개해 온 로모그래퍼들 을 더 만나보세요!

작성자 shhquiet 작성일 2022-06-08 카테고리 #people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