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 크롬 필름을 레드 스케일링하면 어떻게 될까요? – 크리스티안 하이데버의 DIY

로모그래퍼 @christian_heidebur가 로모크롬 제품군에 대한 그의 시리즈의 일부로 레드스케일 실험에서 로모크롬 터콰이즈 를 사용하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연락했을 때 매우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의 실험을 지원하기 위해 로모크롬 터콰이즈 2021 포뮬러의 사전 제작 롤 중 하나를 그에게 보냈습니다.

우리 커뮤니티 멤버가 우리와 어떻게 관계를 맺고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당신의 창의성에 영감을 준다는 것을 아는 것은 우리의 큰 기쁨입니다. 이것은 당신과 우리의 시너지를 느끼는 가장 좋은 방법이며 우리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그의 작품과 실험 결과에 대해 크리스티안에게 직접 들어보세요.

로모크롬 퍼플

저는 실험을 위한 유용한 팁과 좋은 영감을 얻기 위해서 로모그래피 매거진 의 기사를 검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최근에 "Easy DIY Redscale Film" 기사를 읽고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로모크롬 필름을 뒷면에서 노출시켰을 때 어떤 모습일지 궁금했습니다.

DIY 레드스케일 기사에 설명된 대로 저는 로모크롬 퍼플, 메트로폴리스와 새로운 로모크롬 터콰이즈를 빈 필름 용기에 거꾸로 감고 각 필름을 홀가 135에 넣고 노출시켰습니다.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다른 DIY 레드스케일 필름에 대한 경험에서 2스탑을 과다 노출했을 때 최상의 결과를 얻었습니다. 노출 시간을 완벽하게 제어하기 위해 홀가는 다루기 어렵지만 로모크롬 필름은 어쨌든 ISO 100에서 400 까지의 범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레드 스케일은 ISO 25에서 100의 범위) 궁극적으로 이 실험에 적합한 홀가를 선택했습니다. 필름을 충분히 노출시키기 위해 저조도 상황과 해질녘에 최대 4번까지 셔터를 눌렀습니다.

이 실험의 주요 목표는 순전히 실험의 재미를 위한 로모크롬 DIY 레드스케일 제품군의 결과물을 얻는 것이었습니다. 결과는 매우 놀라웠습니다!

로모크롬 터콰이즈

세 가지 필름 모두 모노크롬 스케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핑크 톤의 로모크롬 퍼플, 올리브 색조의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라이트 블루의 로모크롬 터콰이즈. 색상 이동은 밝은 조명 조건에서 가장 잘 작동하며 노출에 따라 로모크롬 퍼플에도 청록색 영역이, 로모크롬 터콰이즈는 밝은 빨간색에서 녹슨 갈색 영역이 나타납니다.

레드 스케일을 실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당신은 필름의 적응성과 놀라운 결과에 놀랄 수 있습니다. 우리의 팁을 따라보면 알 수 있듯이 실험적인 사진 촬영의 장벽은 하나씩 무너집니다. 더 많은 분들이 로모크롬 필름을 레드 스케일링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크리스티안은 이미 다음 로모크롬 실험을 진행 중이며, 이번에는 EBS 기술로 필름의 양면을 노출한다고 합니다. EBS가 무엇인지 궁금하세요? Fotobes와 Hodachrome의 로모크롬 퍼플을 사용한 필름 스왑 기사를 확인해보세요. 이번 실험이 여러분이 크리스찬처럼 로모그래피 제품을 가지고 놀고 실험하도록 영감을 주기를 바랍니다!

컬러 필름을 레드스케일을 시도해 본 적이 있나요? 아래 댓글에서 DIY 실험을 공유해주세요. 어떤 모험이든 환영합니다

작성자 eparrino 작성일 2022-05-11 카테고리 #gear #튜토리얼

Lomography LomoChrome Turquoise XR 100-400 (35mm)

고유한 화학 포뮬러는 로모크롬 컬러 네거티브 필름을 차별화합니다. 감질맛나는 청록색 톤의 원더랜드를 탐험하려면 이 컬러 네거티브 필름을 선택하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