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graphy Pioneers: @hodachrome와 그의 마법의 다중 노출

로모그래피 홈페이지에서 다중 노출을 검색하면 Hodaka Yamamoto(@hodachrome)의 놀라운 사진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놀라움과 경외감을 느끼며, "도대체 어떻게 이런 사진을 만들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다중 노출을 촬영하는 것은 상당히 쉽지만, 완벽한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많은 시행착오가 필요합니다. 호다크롬은 이 기술을 너무 잘 터득한나머지 항상 깨끗하고 신중하게 구성된 사진을 선보입니다. 이미지의 각 레이어는 무작위로 배치되지 않습니다. 각 노출에는 목적이 있으며, 이는 전체 시각적 스토리를 완성하기 위한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크레딧: hodachrome

때때로 호다크롬은 다중 노출과 필름 수프라는 두 가지 기술을 함께 연출함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많은 세부 사항들을 실험한 때에도, 여러분은 각각의 실험을 여전히 매끄럽고 명확하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EBS 기술 을 사용하여 대칭적인 이미지를 어떻게 찍는지 공유할 정도로 친절합니다. 그가 공유하는 팁은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팁스터 중 하나입니다!

크레딧: hodachrome

호다크롬의 렌즈를 통해 도시 풍경이 갑자기 환상의 땅으로 변화합니다. 인물사진은 초현실주의 걸작이 됩니다. 자연 풍경은 더 몽환적이고 더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져옵니다. 때때로 우리는 세속적인 것에서 순간적인 탈출이 필요한데, 그의 사진은 우리에게 반가운 휴식을 제공합니다.

크레딧: hodachrome

로모그래피 선구자 들이 전하는 이야기와 사진은 우리의 번창하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다양하고 창의적이며 영감을 주는 오늘날의 모습으로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계속해서 경의를 표합니다. 지금까지 소개해 온 로모그래퍼들 을 더 만나보세요!

작성자 shhquiet 작성일 2022-05-06 카테고리 #사람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