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나 F+ 패밀리 비기너 가이드

빛나는, 비네팅, 소프트 포커스, 진정한 아날로그 - 우리가 수년 동안 찬사해온 다이아나 F+는 오늘날까지 여전히 아날로그 세계에서 꿈의 여왕의 지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아는 사람은 lo-fi, 빛 샘 및 렌즈 플레어가 매력의 일부임을 인정합니다. 사실, 이러한 단점은 종종 모바일 및 디지털 사진에 "필름 같은" 효과를 주기 위해 사진 편집 앱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하지만 왜 가짜로 만들까요? 실제로 만들 수 있는데 말이죠. 다이아나 F+는 35mm, 110 및 핀홀과 같은 여러 형식으로 확장되었으며 모두 꿈과 같은 독특한 다이아나 미학을 발산합니다. 이 모든 것이 처음이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과 잘 어울리는 카메라를 찾는 데 도움이 되는 빠른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Pro-tip: 다이아나 F+ 패밀리 는 빛을 사랑합니다. 그러니 빛이 충분한 장소와 시간에 촬영하십시오. 실내 또는 조명이 어두운 조건에서 촬영할 때 플래시를 사용하십시오. 또한 햇빛이 플라스틱 렌즈에 닿으면 빛이 번지니 주의하세요.

크레딧: shoujoai, ceduxi0n & moodification

The Classic

중형 포맷의 정사각형 프레임을 촬영하려는 경우 다이아나F+ 를 추천합니다. 120 필름 롤로 전체 12개의 정사각형 프레임 또는 16개의 작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다중 노출, 끝없는 파노라마, 핀홀 사진까지 촬영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와 컬러 젤 필터가 포함되어 있어 사진에 밝은 색상을 더해줍니다.

크레딧: blackbyrd, renaishashin, lagia, wilfbiffherb, flashback & amaragana

The Sharp-Shooter

다이아나 F+ 카메라가 이미 있고 소프트 포커스를 선명하게 하려면 표준 렌즈를 다이아나 글래스 렌즈로 전환하여 사진을 더욱 또렷하게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yonosoydeaqui, gui_llaume & pearlgirl77

The Mini

다이아나 미니 는 고전적인 다이아나 F+와 비슷하지만 더 작습니다. 35mm 필름을 사용하여 촬영하므로 정사각형 사진을 최대 36장까지 촬영할 수 있습니다. 하프 프레임 형식을 사용하는 경우 최대 72장까지 촬영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lenay, duffman, dianasaur & amanachan

The Baby

다이아나 미니 보다 더 작은 것은 다이아나 베이비 110 입니다. 이 귀여운 카메라는 110 필름을 사용하여 주머니에서 빠르게 꺼내 스냅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다중 노출 및 장노출 촬영도 가능합니다!

크레딧: bnjmn & ctplr

The Psychedelic

다이아나는 다이아나 멀티 핀홀 오퍼레이터 에 열광합니다! 심플하고 스트레이트한 핀홀 카메라는 내장된 컬러 젤 필터로 더욱 와일드한 효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카메라에서는 매 샷 마다 1, 2, 또는 3개의 핀홀을 통해서 노출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레딧: eyecon, 8sea & bccbarbosa

The Instant

아날로그에 대한 즉각적인 만족을 원한다면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카메라를 사용해보세요. 이 카메라는 많은 사랑을 받는 고전적인 중형 카메라의 모든 아날로그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후지 인스탁스 스퀘어 필름을 사용합니다! 또한 다양한 렌즈 부속품(20mm 피쉬아이, 38mm, 55mm & 클로즈업, 75mm, 110mm), 이미지 분할용 슈플리처, 컬러 젤 필터가 있는 다이애나 F+ 플래시가 포함된 디럭스 키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모든 악세서리는 다이아나 F+ 에디션과도 호환됩니다!

크레딧: frenchyfyl, lomographynyc & smolda

온라인 스토어 에서 다이아나 가족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세요!

작성자 shhquiet 작성일 2022-03-29 카테고리 #gear

Mentioned Product

Lomography Diana F+

Lomography Diana F+

다이아나 F+로 120도 필름으로 시대를 초월한 드라마틱한 사진을 찍어보세요. 소프트 포커스가 적용된 멋진 이미지를 만들고 스위트 렌즈나 인스턴트 백으로 커스터마이즈하여 추가 효과와 유연성을 더해보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