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즈 뒤의 여성들

다양성은 우리가 커뮤니티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며 인종, 연령, 경험 수준 또는 성별에 관계없이 모두의 창의적인 재능을 존중합니다. 수년에 걸쳐 우리는 사진 분야의 재능 있는 많은 여성들과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그들 각자의 비주얼 스타일과 이야기를 전할 수 있었습니다. 3월은 세계 여성의 달( International Women's Month ) 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이는 여성 사진작가들에게 더욱 스포트라이트를 비추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통 이런 기념일이면 사람들이 나뉘는데, 사실 우리 사회에서 포용과 수용에 대한 대화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여성 사진가들과 나눈 가장 흥미로운 대화를 선별했습니다. 그들의 창의적인 여정을 통해 영감을 얻기를 바랍니다!

Talisa Swanson

Talisa Swanson 에게 완벽을 추구하는 논리와 기술은 사진에 영혼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놀이는 창작과 학습에서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예술가가 놀거나 도구 사용을 재정의하려고 하거나 도구를 실험하려고 할 때 발생하는 마법 같은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기술적인 부분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다중 노출을 좋아합니다.

인터뷰 에서 Talis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Credits: Talisa Swanson

Rosie Matheson

Rosie Matheson 은 자신의 사진으로 무엇을 전달하고 싶은지 물었을 때 "저는 다양성을 보여주고 모든 것을 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인간이 되고, 감정을 갖고, 순간을 포착하는 것에 대한 간단한 메시지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말대로 "이야기를 들려주는 삶의 작은 요소"에서 영감을 찾습니다.

인터뷰 에서 Rosie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Credits: Rosie Matheson

Safia Nadim

Safia Nadim 은 비통한 마음으로 필름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전 남자 친구가 그녀에게 Smena Symbol을 줬고, 그들이 헤어지고 Safia는 필름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땐 많이 외로웠어요. 저에게 힘을 준 것은 사진뿐이었어요. 일부러 자주 외출을 했고, 그동안 스스로 모든 것을 배웠습니다. 항상 더 나아지고 싶었습니다. 그 과정은 제게 치료와도 같았습니다." 씁쓸하지만 스토리이지만 Safia는 자신의 감정을 사진에 대한 영감으로 전환시킵니다.

인터뷰 에서 사피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Credits: Safia Nadim

Melyssa Anishnabie

퇴락와 고독은 Melyssa Anishnabie 가 필름으로 자주 촬영하는 주제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버려진 집과 그곳에 살았던 사람들의 미스터리한 이야기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나는 이 집과 유물을 정중하게 촬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항상 처음 발견한 대로 집을 떠납니다. 비록 버려진 곳이지만 여전히 다른 사람의 기억과 삶의 유적이므로 소중히 다루어야 합니다."

인터뷰 에서 그녀의 창의적인 여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Credits: Melyssa Anishnabie

Amanachan

재미있고, 캐주얼하고, 친밀합니다. Amanachan 은 패션과 뷰티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대부분 다른 모습의 소녀들의 사진을 찍습니다. 그녀는 재빨리 덧붙입니다. "나는 소녀들이 무엇이고 그들이 무엇이 되어야 하는지를 정의하려는 것이 아닙니다." 대신 그녀는 말과 사진을 통해 소녀가 되는 기쁨과 복잡성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Amanachan이 여성들에게 전하는 힘이 되는 메시지를 여기 에서 확인해보세요.

Credits: @amanachan

Roxanna Angles

Roxanna Angles 는 영화 사진작가, 팟캐스트 Negative Positives 의 공동 진행자이자, 사진을 통해 마음챙김을 소개하는 책의 저자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어린이와 십대를 ​​위한 상담가로서 하는 일에서 영감을 받습니다. 사진작가로서의 그녀의 작업에 대해 그녀는 "실제 삶이 너무 가혹한 현실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청중을 사랑스러운 대체 우주로 안내하고 싶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Roxanna의 인터뷰 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Credits: Roxanna Angles

Evertender Studios의 KALI

Evertender StudiosKALI 가 이러한 사이키델릭한 꿈의 풍경을 만드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그녀의 장애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비록 고통스럽더라도 내 인생을 최대한 활용하기로 결심했고, 그 중 큰 부분은 가능한 한 많은 예술을 창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필름 사진은 그녀의 삶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고 그녀는 그것을 당연하게 받아들이지 않으려고 합니다.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것을 잃었지만 카메라를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은 고맙게도 제게 있어 가능한 창작 활동으로 남아 있습니다."

인터뷰 에서 KALI의 이야기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크레딧: evertenderstudios

당신의 생각을 한 번 들어보고싶어요. 가장 좋아하는 여성 사진작가는 누구이고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만약 우리 커뮤니티의 멤버 중의 한명이라면, 감사의 표시로 태그를 붙여주세요!

작성자 shhquiet 작성일 2022-03-24 카테고리 #사람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