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IZA+와 DigitaLIZA Max 간단한 QnA


DigitaLIZA+DigitaLIZA Max 올인원 필름 스캐닝 키트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이나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초고속 스캔을 즐길 수 있습니다.


DigitaLIZA+와 DigitaLIZA Max로 스캔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실 수 있나요?

로모그래피의 스캐닝 키트는 모든 사람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지만 시작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거나 몇 가지 팁과 요령을 배우고 싶다면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DigitaLIZA+와 DigitaLIZA Max 전용 전체 페이지를 찾으세요. 장비 권장 사항에서 카메라 설정, 스캔 후 이미지 편집 팁 등에 이르기까지 스캔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를 안내해드립니다.

110 필름 홀더가 포함되어 있나요?

DigitaLIZA+와 DigitaLIZA Max에는 110 필름 홀더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스캐닝 프로세스를 빠르고 쉽고 다양하게 만드는 스캐닝 시스템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110 네거티브는 35mm 및 120 포맷과 크기가 매우 다르기 때문에 독특한 소형 경량 디자인을 보장하면서 110 필름 홀더를 모듈식 시스템에 통합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DigitaLIZA+와 DigitaLIZA Max로 실험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20 필름 홀더에 110 네거티브 필름을 넣고 프레임 주위에 어두운 판지를 배치하여 백라이트 패널의 나머지 부분을 덮은다음 후반 작업할때 자르는 것입니다. 다른 방법이나 팁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외부 조명 패널이나 평판 스캐너와 함께 DigitaLIZA 110 스캐닝 마스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DigitaLIZA+와 함께 외부 백라이트 패널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네, 35mm 필름을 전용 필름 홀더에 삽입하고 백라이트 패널이 이미 있는 경우 자체 백라이트 패널 위에 놓을 수 있습니다. 단, 120 필름의 경우 백라이트 패널이 보다 컴팩트한 시스템을 위해 120 필름 홀더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35mm 및 120 필름 홀더로 스캔할 수 있는 크기는 무엇입니까?

120 필름 홀더를 사용하여 필름 테두리가 있는 6×4.5, 6×6 및 6×7 프레임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6×9 및 6×12 프레임의 경우 편집이 필요합니다.

35mm 필름 홀더를 사용하면 스프로킷 로켓, 호라이즌, Hasselblad Xpan 나 Widelux 카메라를 사용하여 촬영한 파노라마 프레임을 스캔할 수 있습니다.

어떤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모든 스마트폰으로 스캔이 가능합니다.

네거티브 스캔 후에 어떤 프로그램으로 편집할 수 있나요?

Lightroom,SnapSeed, Photoshop express 와 같은 네거티브 변환 프로그램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지금 DigitaLIZA+ 및 DigitaLIZA Max 필름 스캐닝 키트를 로모그래피 온라인 스토어 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hey_springtime 작성일 2022-03-11 카테고리 #gear #뉴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