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스터: 필름 네거티브를 가공하여 DigitaLIZA+로 스캔하는 방법

네거티브를 보고 실망하는 경우는 우리 모두에게 종종 일어나는 일입니다. 어쩌면 우리가 원하던 방식이 아니거나 구성이 좀 안 맞는 것 같거나...어떤 이유에서든 절망하지 마세요. 우리의 이미지를 다시 생각해보고 독특한 그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 우리의 상상력과 몇 가지 간단한 도구들을 이용하여 네거티브를 조작하고 필름을 바꿔보려고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수정할 이미지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아카이브를 살펴보고 나쁘지는 않지만 어떤 이유로 최종 편집에 포함되지 않은 촬영물을 찾습니다.

필요한 도구

  • 양면 테이프
  • 가위
  • 누름핀 등 필름을 긁거나 새길 수 있는 날카로운 것
  • 네거티브를 확인하는 J-Board
  • 네거티브를 크게 볼 수 있는 돋보기
  • 네거티브를 스캔하기 위한 DigitaLIZA+

스캔 해상도를 높이기 위해 가능한 한 매크로 렌즈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크로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렌즈가 가진 가장 높은 초점으로 시도하세요.

사진 1 double exposure 사진 2-3 selected single negatives by Elisa Parrino

후반 작업의 다중 노출 및 스크래치 네거티브

네거티브를 바꾸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다중 노출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변경에 대한 좋은 이미지는 초기 구도를 불균형하게 만든 빈 영역이 있는 곳에서 촬영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공간을 채워 균형을 맞출 수 있는 다른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또 다른 좋은 선택은 인물 사진과 텍스쳐가 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두 이미지를 겹쳐서 추상적인 주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창의적인 방법은 프레임에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매우 창의적으로 이미지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조각 기술은 유제를 제거하여 음화에 영향을 줍니다. 당신은 사실 노출된 할로겐화 은 결정을 긁고 있습니다. 지울 수 없는 영구적인 흔적이지만 재미있는 과정입니다. 흰색 모양이 어두워지면 대비를 볼 수 있으므로 흰색 모양을 그리고 긁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사진 1 다중 노출 사진 2-3 선택한 네거티브, 촬영: Elisa Parrino

네거티브 스캔

네거티브를 스캔하는 완벽한 도구는 DigitaLIZA+ 입니다. 기계에 맞지 않는 단일 프레임이 있거나 이중 노출을 생성하려면 다른 네거티브가 필요할 수 있으므로 DigitaLIZA+를 사용하면 기계가 걸릴 위험 없이 각 프레임을 수동으로 스캔할 수 있습니다.

조명 플랫폼에 프레임을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프레임 사이에 네거티브를 고정합니다. 그런 다음 카메라로 사진을 찍습니다. 디지털 이미지가 있으면 포토샵에서 편집을 진행합니다. 또 다른 권장 사항은 확장 가능한 암이 있는 삼각대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수직인 이미지를 허용하는 것입니다.

디지털 파일을 네거티브에서 포지티브로 변환하는 것은 간단한 트릭입니다. 먼저 곡선 패널이며 축을 반전하면 이미지가 포지티브로 표시됩니다. 거기에서 평소와 같이 편집을 진행합니다. 대비, 하이라이트, 그림자 등을 조정합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사진 1 무늬가 새겨진 네거티브, 사진 2 다중 노출, 사진 3 무늬가 새겨진 네거티브, 사진 4 다중 노출, 촬영: Elisa Parrino

잃어버린 프레임, 새로운 아이디어

아카이브를 살펴보고 사진을 보니 즉시 다양한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나에게 이것은 꽤 즐거운 일이었습니다. 잃어버린 줄 알았던 사진 몇 장을 보정하고 새 생명을 불어넣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프레임을 조작하면 크리에이티브 라이선스가 해제됩니다. 저는 새 창을 열고 그들이 나에게 어떤 영감을 주는지 보는 것이 좋았습니다.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되어 감동과 깨달음을 느꼈습니다. 사진과 그림을 결합하여 사진 연습과 예술적 표현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사진에 더 자주 시도하고자 합니다.


네거티브를 편집해본 적이 있습니까? 우리가 시도해볼 만한 다른 기술을 알고 있나요? 여러분의 경험을 공유하고 로모그래피 커뮤니티 에 사진을 업로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작성자 eparrino 작성일 2022-03-11 카테고리 #tutorials #videos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