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 촬영으로 전환: 에센셜

카메라의 주요 요소인 ISO, 조리개셔터 스피드 를 제어하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수동 모드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다면 이번 기사를 확인하세요. 이번에는 기본 사항에 중점을 두고 각각의 주요 측면을 설명합니다.

사진 1 ISO 100, 사진 2 ISO 400, 사진 3 ISO 800, 사진 4 ISO 3200, ISO의 숫자가 커질수록 입자가 굵어집니다.

ISO

ISO 또는 ASA는 네거티브의 감도입니다. 이것은 필름이 빛을 얼마나 잘 받아들이는지 결정합니다. 1.6 ISO(팬텀 키노 B&W ISO 8)와 같은 초저에서 최대 3200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필름의 속도를 결정하는 것은 할로겐화 은 결정입니다.

ISO가 높을수록 필름 유제의 할로겐화 은 결정이 커집니다. 더 빠른 필름은 더 거친 결정을 갖기 때문에 필름은 느리고 미세한 입자의 필름만큼 세부 사항을 기록할 수 없습니다. 빠른 필름은 느린 필름만큼 날카롭지 않고 입자가 거칩니다.

일반적으로 100과 같은 낮은 ISO는 밝은 일광 조건에 최적인 반면 일몰이나 야간 촬영과 같은 어두운 장면에는 더 높은 ISO(예: 800 또는 3200)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필름 선택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요소가 있습니다. 입자, 콘트라스트, 속도 및 촬영할 장면이 최종 결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스포츠를 촬영하는 경우 동작을 정지하고 캡처할 수 있을 정도로 셔터 속도를 빠르게 유지할 수 있는 고속 필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레딧: worldwidewerder, xxxanderrr, arsemonkey, slobill & arozenfeld

조리개

원하는 ISO로 필름을 설정했으면 이제 렌즈에 대해 생각할 차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특히 처음에는 작은 숫자가 큰 조리개를 의미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조리개 구멍이 작을수록 렌즈에 의해 기록되는 세부 사항의 선명도가 높아집니다. 이 간단한 규칙을 명심하면 결정이 훨씬 간단해질 것입니다!

조리개가 클수록 피사계 심도가 얕아집니다. 예를 들어 피사체에 초점을 맞추고 주변 환경에서 피사체를 분리하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인물 사진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조리개를 제어하면 관중의 시선이 첫눈에 어디로 향할지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조리개 예시 사진: Elisa Parrino

셔터 스피드

이제 관련된 모든 요소가 빛을 제어한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마지막 요소는 셔터 속도 또는 필름과 렌즈 사이의 막이 열리고 닫히는 속도입니다. 이것은 필름에 기록된 이미지와 움직임이 어느 정도 "정지"되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카메라는 우리의 움직임을 기록하므로 느린 셔터 속도는 손이 떨리는 경우 원치 않는 흐린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설정한 셔터 속도에 대해 충분히 안정되어 있는지 여부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기본 사항을 마스터하고 각 도구를 유리하게 사용하면 창의적인 이미지 제작에 제한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크레딧: libellule, rebeltwang, renaishashin, akabee, artpunk & artuu

연습,연습,연습

카메라의 세 가지 주요 설정 사용에 익숙해지는 것이 실험에 들어가기 전 첫 번째 단계입니다. 모든 요소가 연결되어 있는 삼각형의 그래픽 표현으로 이 세 가지 구성 요소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정된 규칙이 아니며 모든 경우에 항상 유효합니다. 여기에서는 도구를 제어하는 원칙에 익숙해질 뿐입니다. 독특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의 상상력이 유일한 한계입니다. 이제 본인만의 스타일을 개발하고 자신의 진정한 미학을 찾으십시오.

다양한 기술을 탐색하고 실수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항상 스스로 인내심을 가지세요. 학습은 과정이며 모든 사람이 같은 속도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사진의 목소리를 찾는 것을 포기하지 않는 것입니다.


처음으로 카메라를 완전히 수동으로 사용했을 때 어땠나요? 수동 설정을 사용할 때 가장 두려운 것은 무엇입니까? 아래 댓글에 여러분의 경험을 공유해보세요!

작성자 eparrino 작성일 2022-03-09 카테고리 #gear

Mentioned Product

Fantôme Kino B&W 35 mm ISO 8

Fantôme Kino B&W 35 mm ISO 8

팬텀 키노 B&W 필름은 핀홀, 인상적인 초상화, 그리고 투박한 거리 장면 스냅에 완벽합니다. 낮은 ISO와 작은 노출 관용도로, 이 인상적인 흑백 필름은 톤의 이동을 쉽게 탐색하여 활기찬 마이크로 대비로 풍부하고 낮은 입자의 묘사를 제공합니다. 팬텀 키노 B&W 필름은 흑백의 화려함을 드러내며 삶에 가장 많은 영감을 주는 순간들을 담아내며 생동감을 불어넣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