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시의 수정된 접이식 랜드카메라와 로모그라플록 4x5 인스턴트 백 촬영 리뷰

립시는 유튜브 채널에서 상상할 수 있는 모든 필름과 관련된 주제와 필름에 대해 더 많이 배우도록 돕는 팁으로 가득 차 있으며, 최근에 뉴 클래식 필름 EZ400이라고 불리는 자신만의 필름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많은 지식과 열정으로, 우리는 그에게 로모그라플록 을 테스트해보도록 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립시는 수정된 접이식 랜드 카메라를 사용하여 인스턴트 백으로 촬영했던 경험을 공유하고 최근 촬영한 사진을 보여줍니다.

사진: Ribsy, 모델: Lemzi

안녕하세요 립시, 로모그래피 매거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우리 독자들에게 자기소개 한 번 해주세요.

저는 립시입니다. 뉴욕을 거쳐 현재 런던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종류의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지만, 주로 인물 사진과 거리 사진에 관심이 많습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팟캐스트같은 훌륭한 커뮤니티에서 아날로그 사진으로 일상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어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진: Ribsy, 모델: Lemzi

대형 사진의 어떤 점이 마음에 드나요?

대형 포맷은 특히 35mm에 비해 속도가 훨씬 느립니다. 이런 속도는 최종 결과를 훨씬 더 보람 있게 만듭니다. 어떤 의미에서 대형 포맷은 역사상 그 위치를 고려할 때 다른 어떤 형식보다 더 고전적으로 느껴집니다.

사진은 대형 포맷에서 발전했고, 어떻게 보면 대형 포맷 사진을 통해 '시간을 거슬러 여행'하는 것이 꽤 멋집니다. 즉석 필름을 사용하면 빠른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짜릿함을 이기기 힘듭니다.

로모그라프록은 어땠어요?

너무 좋았아요. 제품이 너무 심플해서 실수할 염려가 없었어요. 그것은 단순히 필름 홀더와 프로세서입니다. 제가 사용한 특수한 설정은 친구의 수정된 맞춤형 Polaroid 110a 카메라 덕분에 훨씬 더 쉬웠습니다 . 이 모드를 사용하면 카메라 핸드헬드 또는 전체 거리 측정기 초점이 있는 삼각대에서 로모그라플록 후면을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드는 로모그라플록 백의 필름 계획에 맞게 보정되므로 카메라에 항상 부착된 상태로 둘 수 있습니다. 렌즈의 셔터를 작동시켜 이미지를 생성한 다음 로모그라플록 꺼내기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개조된 폴라로이드를 구입하기 전에도 로모그라플록을 사랑했지만 지금은 이 조합을 더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진: Ribsy, 모델: Lemzi

이 사진들에 대해 좀 알려주시겠어요?

저는 이 사진들을 런던 동부에 있는 스튜디오에서 촬영했습니다. 래퍼이자 구어 시인인 친구 렘지에게 연락을 취했습니다. 재능과 스웨그를 가지고 있는 그와 협업하는 것은 항상 즐겁습니다. 저는 창 조명과 일정한 스튜디오 조명을 사용하여 대비되는 영화 같은 조명을 얻었습니다. 제 계획은 그림자를 어둡게 하면서 그의 얼굴을 강조하는 것이었습니다. 인스탁스 필름은 관용도가 많지 않으므로 노출할 대상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결국 하이라이트를 선택했습니다. 하이라이트가 있는 이미지를 좋아합니다. 다음번에는 카메라 흔들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삼각대에 카메라를 놓을 것입니다.

립시의 인스타그램 에서 더 멋진 아날로그 사진을 감상하고 렘지의 웹사이트. 에서 작업을 확인해보세요.

2022-02-28 #gear #사람 #비디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