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톨 초광각 2.8/17 아트 렌즈로 촬영한 Miquel Soler의 스노보드 사진

우리는 얼마 전 바르셀로나에 기반을 둔 사진작가 Miquel Soler를 만나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와 베를린 키노 필름으로 촬영한 멋진 스페인 시골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 Miquel Soler - 아톨 초광각 2.8/17 아트 렌즈 + 컬러 네거티브 400 ISO 필름

이번에는 아톨 초광각 2.8/17 아트렌즈컬러 네거티브 400 ISO 필름 을 장착하고 올해 동계 올림픽을 준비하는 그의 스노보더 친구 Maria Hidalgo를 기록했습니다.

© Miquel Soler - 아톨 초광각 2.8/17 아트 렌즈 + 컬러 네거티브 400 ISO 필름

이 사진들은 지난 1월 10일 스위스 락스에서 열린 그녀의 최근 대회에서 찍은 것입니다. Miquel은 M6 라이카 카메라에 장착된 아트 렌즈를 사용했습니다.

Maria Hidalgo는?

Maria는 1997년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나 12세에 스노보드를 시작했습니다. 15세에 그녀는 전 세계 국제 수준에서 경쟁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그녀는 스노보드 월드컵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다음 목적지는 오는 3월의 조지아와 체코가 될 예정입니다. 그녀는 유럽 전역에서 대회와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 Miquel Soler - 아톨 초광각 2.8/17 아트 렌즈 + 컬러 네거티브 400 ISO 필름

우리가 Miquel에게 최신 아트 렌즈를 사용한 경험이 어땠는지 물었을 때 그는 열정을 숨길 수 없었습니다.:

아톨 렌즈는 금속 구조로 제작된 초고정형 광각 렌즈이기 때문에 마음에 듭니다. 날카롭고 왜곡이 없습니다. 이 렌즈에 대해 내가 찾은 유일한 단점은 무게입니다. 약간 무겁지만 조리개가 큰 광각 렌즈를 찾고 있다면 가벼움을 희생해야 합니다.
© Miquel Soler - 아톨 초광각 2.8/17 아트 렌즈

인스타그램에서 Miquel 과 뛰어난 스노보더인 Maria Hidalgo Perlas 를 팔로우하세요.

작성자 melissaperitore 작성일 2022-02-24 카테고리 #gear #뉴스

Atoll Ultra-Wide 2.8/17 Art Lens

인상적인 초광각 103º 시야와 M 마운트 카메라로 0.25m의 최단 초점 거리를 자랑하는 컴팩트한 단렌즈로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수용하십시오. 사진 및 비디오에 최적화된 아톨 초광각 아트 렌즈는 거리계가 결합된 M 마운트 아날로그 및 디지털 카메라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