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리 로즈의 비현실적인 풍경사진- 로모그래피 110 필름

아날로그 여행에서 110 필름이 충분히 실험적이지 않다면 인디애나에 거주하는 Aubrey Rose가 110 사진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변덕스럽고, 투박하고, 초현실적인—이것은 그녀의 작품을 볼 때 마음에 떠오르는 몇 가지 단어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종종 색상 변화, 필름 스프 및 자연스러운 조작을 사용하여 상상력이 허용하는 방식으로 풍경을 포착합니다. 그녀는 신뢰할 수 있는 다이아나 베이비 카메라와 랍스터 레드스케일 ,로모크롬 퍼플컬러 타이거 를 포함한 다양한 로모그래피 110 필름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아래 대화를 통해 Aubrey에 대해 알아보세요!

사진: Aubrey Rose

안녕하세요 Aubrey, 로모그래피 매거진에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직접 소개해주시겠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인디애나에서 온 28세 사진가입니다.

언제 처음 셔터 버튼을 눌렀습니까? 그리고 어떻게 110 포맷을 시작하게 되었습니까?

2009년 고등학교 때 처음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원하는 스타일을 제대로 찾지 못해 잠시 휴식을 취했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시간 여유가 생겨 다시 촬영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다이아나 베이비 형식의 품질이 마음에 들어 2020년 봄에 시작했습니다. 저는 그렇게 완벽하지 않은 것을 찾고 있었습니다. 110 포맷은 부드러운 느낌이 들었고 다른 형식에는 없는 특별한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그해 가을에 라스베가스로 여행을 계획했고 가능한 한 많은 롤을 가져갔습니다. 그 이후로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첫 번째 스캔을 받아보고 사랑에 빠졌고 완전히 매료되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사진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가지고 있네요. 누가/무엇이 당신에게 영감을 주나요?

어떤 한가지가 영감을 준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이 다 영감이 됩니다. 내가 즐기고 있는 날의 산들바람, 친구들과 있을 때의 설렘, 하이킹의 아름다운 경치. 삶과 모든 것이 내게 영감을 줍니다.

사진: Aubrey Rose

자신의 사진 스타일을 어떻게 표현하시겠습니까?

내 스타일을 설명할 수는 없습니다. 그냥 사진을 찍고 마음에 드는 것이 나올 때까지 실험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양한 로모그래피 110 필름으로 사진을 촬영했습니다. 사용해보니 어땠나요?

저는 로모그래피 110 필름을 처음 접한 이후로 사용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특히 랍스터 레드스케일. 누구보다 많이 촬영하고, 사용하지 않는 내모습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매일, 어디를 가든지 다이아나 베이비와 랍스터 필름을 함께 가지고 다닙니다. 저는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필름을 사랑하지만 각각의 필름은 각자 특별한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 Aubrey Rose

이 사진들은 거의 우리를 다른 행성으로 데려다주는 느낌입니다. 어디에서 촬영했습니까?

이 사진들은 레드록 국립보호구역, 인디애나 듄스 국립공원, 그리고 라스베가스에서 자이언 국립공원까지의 드라이브가 섞여있습니다.

최종 결과물을 위해 어떻게 작업하나요

보통 결과물은 대부분 실험과 오류에서 비롯됩니다. 네거티브 필름을 서로 겹쳐서 스캔하고 몇 달 동안 태양 아래 필름 롤을 방치하고 얼리고 거꾸로 스캔하는 등 여러 가지를 했습니다. 필름을 조작하고 다른 조건에서 필름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를 둘러싼 세상을 가지고 또 다른 세상을 만드는 실험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물론 일부는 이미지에 대한 특정 느낌을 내기위해 도움이 되는 사후 편집 기능을 하기도 합니다.

사진: Aubrey Rose

110 필름을 시도하려는 사람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이 있습니까?

생각만하고 있다면 그냥 해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으며 주머니나 지갑, 글로브 박스 또는 백팩에 쏙 들어갑니다. 가지고 다니기 쉽기 때문에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이 형식은 사진에 대한 제 관점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고 온라인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선명하고 선명한 고급 이미지가 필요하다는 부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이 취미를 근본적으로 바꿨고 그로인해 지금 더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시도하기를 권하고 싶습니다."

다음 계획이 있습니까?

멋진 결과를 낼 수 있기를 바라는 몇 가지 작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작업의 부담을 덜기위해 사진을 매일 게시하거나 사실이 아닌 것을 생산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기대할 수있는 삶의 소소한 이야기를 잠시 동안 공유 할 것입니다.


사진을 공유해줘서 고마워요 Aubrey! 그녀의 작품을 인스타그램 에서 더 찾아보세요.

작성자 kaylalew 작성일 2022-02-23 카테고리 #gear #사람

Mentioned Product

Lomography Diana Baby 110

Lomography Diana Baby 110

궁극의 12mm 교환식 렌즈를 갖춘 작지만 강력한 스내퍼로 110 포맷 사진의 놀라운 세계를 경험하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