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에서 Lomo LC-Wide와 함께한 Sean Chee

뉴욕시에서 태어나고 자란 Sean Chee는 다재다능한 사진가입니다. 인물의 아름다움이나 행사와 여행의 에너지를 담은 그의 사진은 예술 분야에 대한 탐구와 긍정적인 관점에 대한 그의 열망을 쉽게 보여줍니다. 최근 아이슬란드 여행에서 Sean은 로모 LC-와이드 를 가져가 촬영했습니다. 아래의 대화에서 그의 작업과 아이슬란드에서의 폭넓은 촬영 경험에 대해 알아보세요!

사진 Sean Chee

안녕하세요 Sean, 로모그래피 온라인 매거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독자들에게 자신을 소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 이름은 Sean Chee이고 놀라운 도시인 뉴욕에서 태어나고 자란 26세 중국계 미국인입니다.

저는 디지털로 촬영하는 프리랜서 인물 사진 및 이벤트 사진작가입니다. 저는 제가 본 것을 감사할 뿐만 아니라 그것을 기록할 책임도 있다고 느끼기 때문에 거리 사진을 찍는 것도 좋아합니다. 거리를 촬영할 때는 디지털과 필름을 모두 사용합니다.

Lomo LC-Wide에 끌린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는 사진을 찍을 때마다 항상 광각 렌즈를 선택하는 편입니다. 진행 중인 행사 전체를 포착하려고 하든, 환경과 상호 작용하는 모델을 포착하려고 하든 거의 광각을 사용해야 합니다. Lomo LC-Wide가 바로 그런 이유에서 제 첫 로모 카메라로 선택되었습니다!

사진 Sean Chee

카메라를 사용해보니 어땠나요?

처음에는 Lomo LC-Wide의 다양한 프레임 형식 때문에 사용하는 데 문제가 있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 Lomo LC-Wide는 프레임을 풀, 정사각형 및 하프 형식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형식을 변경할 때 프레임이 일치해야 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이슬란드 여행에서 사용한 후 이것이 문제가 되지 않으며 정말 창의적일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2~3번 정도 매칭이 안됐는데 결과물이 겹겹이 겹쳐서 오히려 재미있었습니다.

이전에 다른 광각 렌즈를 촬영한 적이 있습니까? 비교해보니 어떻습니까?

네, 있어요! 뷰파인더를 들여다보니 이 카메라가 얼마나 넓은 범위를 담을 수 있었는지 보고 너무 놀랐습니다.

사진 Sean Chee

아이슬란드 여행은 어땠나요? 이 아름다운 장면에 대해 조금 말씀해 주시겠습니까?

아이슬란드 여행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이 여행에서 단편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 촬영을 하는 일을 하게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일인 일주일간의 여행 이었지만, 놀라운 멤버들과 함께할 가치가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사진은 여행의 덧없는 순간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우리는 아이슬란드에서 내내 일을 했고, 운전을 해서 여러 장소를 이동하거나 서둘러 잠을 자거나 일어나기 움직였는데 이 사진들은 우리가 서로를 스쳐가는 순간을 나타냅니다.

여기에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습니까?

두 가지 이유 때문에 가장 좋아하는 장면 중 하나로 꼽았습니다. 첫 번째는 차 뒤에서 반사되는 풍경을 포착했는데 굉장히 멋진 장면이 나왔기 때문이고, 두 번째는 이 경치가 얼마나 아찔했던지 기억하기 때문입니다. 앞에는 하늘에 닿는 산들이 있고, 뒤에는 끝없이 펼쳐진 바다가 있었습니다.

사진 Sean Chee

카메라 사용 경험을 세 단어로 요약할 수 있습니까?

Compact, Stealthy, W I D E.

누구에게 이 카메라를 사용해 보라고 권하고 싶으신가요?

초보자부터 전문 사진 작가까지 이 카메라를 사용해 볼 것을 권합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사진을 실험함으로써 창의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확실히 매우 재미있었고 예술에 대한 저의 사랑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 위해 계속 사용하고 싶습니다.

사진 Sean Chee

마지막으로, 어디에서 당신의 작업을 볼 수 있습니까?

대부분 인스타그램 에서 제 작업을 만날 수 있습니다. 최신 프로젝트는 게시물과 스토리에 업로드합니다. 그 외에도 웹사이트 에서 여행 사진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마음이 맞는 분들과의 만남을 늘 고대하고 있으니 주저하지 마시고 협업 제안이나 간단한 대화든 상관없이 연락주세요. 모두 멋진 하루 보내시고 계속 촬영하세요!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an! 위의 링크를 통해 그를 팔로우해보세요!

작성자 kaylalew 작성일 2022-02-14 카테고리 #gear #사람 #장소

Mentioned Product

Lomo LC-Wide

Lomo LC-Wide

17mm 초광각 렌즈가 탑재된 세계에서 가장 넓은 35mm 컴팩트 카메라로 인생을 광각으로 포착하십시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