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anditya Dewanata의 시네마틱 스트리트 스틸-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800 (120)

Vianditya Dewanata는 낮에는 TV 및 영화 제작을 하는 전문 애니메이터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밤이면 그는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자신의 집 주변을 배회하는 재능 있는 필름 사진작가가 됩니다. 영화에 대한 애정과 영화 제작에 대한 예술적 안목을 사용하여 Vian은 자신의 사진에 어둡고 우울하며 영화 같은 느낌을 쉽게 적용합니다. 사진 하나하나가 영화의 한 장면처럼 느껴지고, 그 속에 담긴 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그가 Hasselblad 500CM과 Leica M2로 촬영한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800 사진을 공유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Vianditya Dewanata

안녕하세요 Vianditya님, 로모그래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Vian이라고 불러주세요. 저는 현재 캐나다 밴쿠버에 살고 있습니다. TV 및 영화 제작을 위한 전문 애니메이터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했고 사진을 비롯한 다양한 예술 매체를 공부했습니다.

아날로그 여행은 어떻게 시작되었나요? 당신에게 필름은 어떤 의미인가요?

지난 3년 동안 '나'를 표현하기 위해 사진을 탐구했습니다. 사진을 찍고 현상하고 스캔/인화하는 과정은 단순히 사진을 찍는 것 이상의 추억을 느끼게 합니다. 필름 사진은 저에게 속도를 늦추고 추억을 기록하는 과정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 Vianditya Dewanata

이 사진들은 마치 우리를 영화 세트장이나 다른 세계로 데려가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당신의 사진 스타일을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제 사진에서 뭔가를 느낄 수 있다면 그것은 제게 큰 성취입니다. 제 스타일을 설명할 수는 없지만 솔직히 그냥 보이는 대로 만들 뿐입니다. 하지만 저는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영화가 제 작업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습니다.

무엇이 당신의 작업에 영감을 줍니까?

영감을 주는 사진 작가는 많지만 Ernst Haas의 작품을 봤을 때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고 싶었던 기억이 납니다.

© Vianditya Dewanata

이 시리즈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무엇입니까?

적절한 시간과 특정 각도에서 촬영하면 아름다워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하는 평범한 장소.

로모그래피 800 으로 촬영하셨는데, 사용해보니 어땠나요?

의외로 정말 좋았습니다. 제가 원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다. 야간 사진에 매우 유용했지만 인물 사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게다가 저렴합니다.

© Vianditya Dewanata

창작 과정에서 실험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까?

예전에는 다양한 시도를 했고 더 많이 해보고 싶었지만, 이제는 결정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그 과정을 즐길 수 있도록 그냥 흘러가는 대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까?

보통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내고 그 외에 개인적인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지막으로 새해에 바라는 것이 있다면 무엇입니까?

더 건강하고, 생산적이고, 더 많이 여행하기! (바라건대!)
---

사진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의 작품을 인스타그램 에서 더 감상하세요!

작성자 kaylalew 작성일 2022-01-26 카테고리 #gear #사람 #장소

Lomography Color Negative 800 (120)

400 ISO가 충분히 빠르지 않습니까?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800 120 필름은 모든 조명 조건에서 환상적인 결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