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로 촬영한 Boonthida의 레트로한 인물사진

카리스마와 재능이 넘치는 포토그래퍼의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 사진 컬렉션과 함께 새해의 시작을 맞이하세요. 이 독점 인터뷰와 함께 버클을 채우고 아티스트 Boonthida 와 함께 과거로 돌아갈 준비를 하세요!

안녕하세요, Boonthida! 로모그래피 커뮤니티에 자신을 소개해주세요. 언제부터 사진을 찍기 시작했고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만들었나요?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Boonthida Chanprung입니다. 제 별명은 Kwang 입니다. 사진을 처음 접했을 때 필름을 찍을 때까지 디지털 카메라를 많이 사용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그런 다음 필름 사진을 게시하기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필름 사진은 약 4년 전부터 찍기 시작했습니다. 공유할 필름 사진이 많다고 느낀 후 약 3년 전에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모델: @2guysreflect & @nattnatsume

대부분의 작품이 인물 사진인데, 이런 스타일의 사진을 좋아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네, 저는 인물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람들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고, 피사체와 서로 이야기할 수 있는 인물 사진을 꽤 잘합니다. 그래서 인물 사진을 찍을 때마다 너무 재미있어요.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씀하셨는데, 단체나 커플 사진을 찍는 것도 좋아한다는 뜻인가요?

저는 최근에 커플 사진을 꽤 많이 찍는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이유는 커플의 '순간'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촬영할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어떤 커플은 거의 함께 사진을 찍지 않기 때문에 수줍음이 많지만 모든 커플에게 좋은 순간을 남겨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모델: @2guysreflect & @nattnatsume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를 사용해본 느낌이나 생각을 공유해 주세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 이 바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톤이 매우 빈티지하고 색상은 전에 시도한 어떤 필름과도 같지 않습니다. 햇빛 아래에서 사용하거나 역광에서 사용하면 또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 필름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 사진 컬렉션에 특별한 주제나 아이디어가 있나요?

빈티지한 느낌의 사진을 찍기에는 색감이 적절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모델들을 위한 빈티지 의류 컬렉션을 준비했고, 자연이 더 많은 곳을 선택했습니다. 사진의 결과물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촬영했을 때 필름의 톤, 위치, 모델의 분위기가 제가 생각했던 것과 정확히 일치하기 때문입니다.

모델: @2guysreflect & @nattnatsume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을 사용할 때 추천하고 싶은 팁이 있나요?

촬영할 때 색조가 상당히 밝을 수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조명이 제대로 들어오면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진행 중인 프로젝트가 있나요? 어디서 작품을 볼 수 있나요?

페이스북 팬 페이지 Boonthida, 인스타그램, 로모홈 등을 통해 다른 작업도 계속 공유하고 싶습니다. 여러분, 로모그래피 필름을 사용해 보세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2021은 온라인 스토어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자 aomschll 작성일 2022-02-07 카테고리

LomoChrome Metropolis 35 mm ISO 100–400

이 필름은 로모그래피 필름 제조소에서 특별히 개발한 독특한 화학 공식으로 제공됩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