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그래퍼 호랑님의 첫 번째 즉석 카메라-로모 인스턴트 오토맷 사우스비치

누구나 사용하기 편안하고 쉬운 즉석카메라를 찾으시나요? 초보자와 전문 포토그래퍼 모두 사용하기 좋은 로모인스턴트 오토맷 시리즈 는 어떠신가요?

포토그래퍼 호랑님이 로모인스턴트 오토맷 사우스비치 로 촬영한 사진과 인터뷰를 준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모그래피 독자분들께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사진하는 호랑입니다. 본격적으로 사진을 시작한지 1년 되었습니다. 우연히 인물사진을 접하고 흥미를 느껴 주로 일상 인물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로모인스턴트 오토맷 사우스비치 , © 호랑

어떤 사진 스타일을 좋아하시나요?

뷰파인더 너머로 모델의 환한 미소를 보고 행복감을 느낀 뒤로, 다른 사람도 제 사진을 보고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밝고, 행복한 감정 들이 담긴 사진 위주로 촬영하고 있습니다.

로모인스턴트 오토맷 사우스비치 , © 호랑

사진을 보면 계절감이 잘 나타나는데, 계절감을 살리는 팁 또는 인물이나 장소를 선택하는 기준이 있나요?

사진을 위해 장소를 특별하게 정하기보다는 일상의 따뜻한 공간들 (지하철, 오래된 동네, 공원, 강변)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물의 경우, 자연스러운 사진을 좋아해서 잘 웃고 편안하게 찍을 수 있는 모델들을 찾습니다.

로모인스턴트 오토맷 사우스비치 , © 호랑

로모 인스턴트 오토맷으로 촬영해본 소감은?

즉석 카메라는 처음 접해봐서 촬영하기 전 샘플사진들을 많이 찾아보고 편한 모델과 촬영 하게되었습니다. 로모인스턴트 오토맷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감성이 참 좋았습니다.

로모인스턴트 오토맷 사우스비치 , © 호랑

앞으로 촬영하고 싶은 사진이 있다면?

새해에는 실내 촬영, 트윈 촬영, 커플 촬영 등 다양하게 활동할수 있는 분야로 넓혀가고 싶습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호랑님의 사진을 기대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호랑님의 인스타그램 을 팔로우 하고 사진들을 감상하세요!

작성자 hey_springtime 작성일 2022-01-17 카테고리 #문화 #사람

Mentioned Product

Lomo'Instant Automat

Lomo'Instant Automat

작고 강력하며 완전 자동 - 로모 인스턴트 오토맷으로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조명과 완벽한 초점을 맞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