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의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2021: 칼빈융의 첫인상

우리의 새로운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2021 포뮬러 가 런칭되었습니다! 우리는 홍콩에서 온 우리의 로모그래피 커뮤니티 회원 중 한 명에게 첫 롤을 보냈습니다. --캘빈 융(Calvin Yung) 이 인기 있는 필름으로 촬영을 한 후 그의 생각을 나누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 Calvin Yung |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2021 포뮬러

안녕 캘빈! 로모그래피 매거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근까지 어떻게 지내셨나요?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캘빈입니다. 저는 현재 필름 인쇄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고 촬영 기술을 배우고 있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 몇 장을 인화할 예정인데 필름 인쇄 효과가 원본 사진과 비슷했으면 좋겠어요. 제 프로젝트를 응원해 주세요!

최근에 새로운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2021 포뮬러를 촬영하셨죠? 이번 사진의 주제를 공유해주세요!

주로 거리에서 캐주얼하게 촬영했습니다. 새로운 메트로폴리스 필름으로 촬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고 이전 포뮬러와의 차이점을 확인하기 위해 밝은 환경과 어두운 환경 모두에서 시도했습니다. 색상이 향상되고 대비가 더 강해지고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 Calvin Yung |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2021 포뮬러

새로운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2021 포뮬러가 어떤 사진 스타일이 적합하다고 생각하세요?

이 새로운 포뮬러는 영화 같은 느낌이 더 강하고 정적인 것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메트로폴리스는 사진 작가의 우울하고 어두운 면을 반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채도가 낮은 색조의 필름입니다. 홍콩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사라질 것 같은 오래된 물건을 사진에 담는 것을 즐깁니다.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은 이와 같은 피사체의 강렬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포뮬러를 촬영할 때 어땠나요? 기억나는 경험이 있나요?

새로운 메트로폴리스 필름은 빨간색의 색조를 많이 강화했으며 녹색과 회색의 균형을 훨씬 더 많이 잡아냅니다. 메트로폴리스 고유의 스타일을 유지하고 사진의 색상을 풍부하게 했습니다. 슈팅 테크닉 면에서는 예전 메트로폴리스와 비슷해서 사용하기가 매우 쉽다고 생각합니다.

예전에 메트로폴리스 필름을 고노출로 촬영한 경험이 있는데, 유효기간이 지난 필름 사용한 것 같은 효과를 만든 기억이 납니다. 이런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메트로폴리스를 사용해보세요!

© Calvin Yung |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2021 포뮬러

이 시리즈의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 사진입니다. 이것은 처음이자 가장 만족스러운 미니멀리즘 스타일의 사진입니다! 흰색 바탕에 나무의 윤곽이 선명하게 드러납니다. 이 새로운 메트로폴리스 필름은 특히 홍콩과 같은 우울한 곳에서 평온함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차분하고 편안하게 해줍니다.

© Calvin Yung |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2021 포뮬러

앞으로의 계획은?

저는 제 사진을 더 예술적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한 사진 강사가 "카메라는 붓과 같다. 사용법만 알면 원하는 대로 작품에 그림을 그릴 수 있다." 라고 말했습니다. 좋은 사진은 사람들에게 사진가의 기분과 사진의 분위기를 전달해 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내 작품을 보는 모든 사람들이 사진의 예술적 개념을 느끼고 안도감을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

사진을 공유해줘서 고마워요 캘빈! 그의 사진을 더 보고싶다면 인스타그램 을 방문하세요. 새로운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2021 포뮬러는 온라인 스토어 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작성자 nikkicheung 작성일 2021-11-16 카테고리 #문화 #사람

LomoChrome Metropolis 35 mm ISO 100–400

이 필름은 로모그래피 필름 제조소에서 특별히 개발한 독특한 화학 공식으로 제공됩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