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크롬 속의 싱가포르— 로모그래퍼 @takingbackvenz

Venz Erick Losbanes (aka @takingbackvenz)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검색하다가 필름 카메라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값싼 방수 카메라를 발견하자 그는 로모그래피 레드스케일 필름을 한 롤 넣고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잘 나오지 않았습니다. "제 첫 번째 롤은 제대로 노출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무것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필름을 노출하거나 ISO 설정을 조정하는 방법을 읽지 않고 필름을 촬영했기 때문이었어요." 그 경험이 그를 낙담시키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그가 필름 사진에 대해 더 배우도록 영감을 주었죠. 결국 그는 SLR 카메라로 옮기기 전에 홀가를 샀습니다.

크레딧: takingbackvenz

Venz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로, 그는 건물 옥상, 버려진 장소, 그리고 공원 등을 그가 가장 좋아하는 촬영 장소로 꼽습니다. "제 모델과 제가 결정한 주제나 컨셉에 따라 다르지만 저는 옥상을 선호합니다. 왜냐하면 옥상이나 버려진 장소는 화보 촬영에 어떤 아름다움을 부여하고 제가 찍는 사진 대부분의 주제와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그는 사람들의 성격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포트레이트를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도 보통은 사진 촬영을 계획하지만, 우리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는 어떤 필름을 사용해야 할지에 대해 잠시 생각하면서 멍하니 그의 필름 서랍을 보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촬영하러 갈 때 음악을 들으면서 인스타그램을 스크롤 해봐요. 가끔 저는 촬영에 필요한 영감을 찾기 위해 핀터레스트 피드나 인스타그램에 저장된 게시물들을 열어봅니다."

크레딧: takingbackvenz

그가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로모크롬 퍼플 을 사용해본 느낌이 궁금했습니다.

"필름 사진작가로서, 저는 항상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었고 이 필름들은 훌륭합니다. 이 필름들은 내가 좋아하는 제사진을 다르게 보이게 합니다. 자연이 가득한 공원에서 녹색이 많은 로모크롬 퍼플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의 경우, 도시 풍경을 촬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차가운 온도의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만약 내 사진이 온통 퍼플로 활기가 넘치길 원한다면, 로모크롬 퍼플을 사용하겠습니다."
크레딧: takingbackvenz

마지막으로, 진부해 보일지 모르지만 다음과 같이 물었보았습다. 사진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입니까?

"제게 사진은 명상입니다. 지금 바로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죠."


Venz의 사진을 더 감상하시려면, 그의 로모홈 을 방문해보세요!

작성자 shhquiet 작성일 2021-11-05 카테고리 #gear #사람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