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었어, 로모크롬 터콰이즈!

처음 발매된 이후로 로모크롬 터콰이즈 는 컬렉션에서 가장 드라마틱하고 특별한 필름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는 로모그래피 커뮤니티의 사진 보관소를 파헤처 우리 모두에게 창의적인 사고와 많은 컬러로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상기시켜 줄 눈에 띄는 사진들을 골라보았습니다.

상상력에는 제한이 없다

그 독특한 색상들은 우리의 눈을 사로잡고 관습과 고정관념 밖에서 상상하고 창조하도록 우리를 격려합니다. 로모크롬 터콰이즈 필름으로 비범한 푸른 피부 톤을 표현하는 것은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진가의 다음 목표가 될것입니다.- 일본의 사진작가 @hodachrome의 사진

크레딧: hodachrome

공간을 채우세요

로모그래퍼 @xsara의 작업은 우리에게 새로운 각도를 보도록 만듭니다. 이 날카로운 관점은 당신의 모양과 형태를 그려 프레임을 신선하게 채울 것입니다.

크레딧: xsara

주제 매칭

우리는 이중 노출에 약하며 당신의 창의력이 싹트면 매우 기쁩니다. 이 쿨톤의 솔직한 인물사진을 통해 로모그래퍼 @lafilledeer는 그녀의 삶에 대한 창을 엽니다.

크레딧: lafilledeer

초현실적인 전망

슈플리처로 만들어진 초현실적인 풍경들은 로모그래피 카메라의 트레이드마크 결과물이며, 로모크롬 터콰이즈와 함께하면 더욱 환상적으로 연출됩니다. 우리는 @saturedcamtar가 그것들로 표현한 풍경을 사랑합니다.

크레딧: saturedcamtar

소중한 시간을 잘 사용하세요.

@furn7973가 그랬듯, 애완견을 데리고 숲이 우거진 숲을 거닐어보세요. 당신과 로모크롬 터콰이즈 필름에게 아주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가장 친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당신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즐겁습니다.

크레딧: furn7973

추상적인 감정의 세계

이 갤러리를 마무리 하며 @lalouve@bravopires의 훌륭한 필름 스왑으로 우리 커뮤니티를 축하할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쁩니다. 이 사진들은 우리에게 시각적인 시에 대한 섬세한 인식을 가져다줍니다.

크레딧: lalouve

이 기사가 여러분이 로모크롬 터콰이즈 필름을 사용하는데 영감을 주었기를 바랍니다! 저희는 여러분이 이 필름으로 찍은 가장 좋아하는 사진들 공유해 주시길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성자 eparrino 작성일 2021-11-03 카테고리 #gear #사람

Lomography LomoChrome Turquoise XR 100-400 (35mm)

고유한 화학 포뮬러는 로모크롬 컬러 네거티브 필름을 차별화합니다. 감질맛나는 청록색 톤의 원더랜드를 탐험하려면 이 컬러 네거티브 필름을 선택하세요.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