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개의 필름, 하나의 렌즈: Zairre Wright의 아톨 초광각 2.8/17 아트 렌즈

뜨겁고 신선한 캘리포니아에서 온 사진작가이자 로모그래퍼 Zairre Wright, a.k.a. zairre 는 많은 사진작가들이 손을 잡고 싶어하는 아톨 초광각 2.8/17 아트 렌즈 의 다음 테스터입니다. 우리는 지난번에 Zairre의 흠잡을 데 없는 다큐멘터리 레퍼토리에 대해 인터뷰 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그가 아톨 렌즈로 며칠간 최고의 사진을 촬영한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그는 자신의 카메라와 세 개의 서로 다른 로모그래피 필름을 선택했고, 그것을 가지고 세 곳을 여행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초광범위한 세계를 담아낼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Zairre Wright아톨 초광각 2.8/17 아트 렌즈얼 그레이 B&W 100 35mm 으로 촬영

안녕, Zairre! 로모그래피에 모시게 되어 반갑습니다 먼저 자기소개 좀 해주세요.

안녕, 반가워요! 제 이름은 Zairre Wright 입니다. 아름다운 샌디에이고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습니다. 저는 2019년 초 필름 사진에 입문했고, 그 이후로 계속 빠져들어 있습니다.

어떻게 필름 사진에 빠지게 되었고, 왜 아직도 필름으로 찍고있나요?

저는 몇몇 다른 주요도시들에서 Beers and Cameras 라고 불리는 행사가 이곳 샌디에이고에서 열려서 보러 갔을때, 필름 사진에 빠져들었습니다. 그곳에서 저는 모든 사람들이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는 것을 보았고, 그들이 촬영한 이미지를 보고나서 마음속에 불이 당겨진것 같았죠! 내가 그곳에 가있는 동안, 내 친구 중 한 명인 버트가 결국 필름 카메라를 선물했고, 나는 그 이후로 계속 거기에 빠져 있었다.

초반에는 사진을 만드는 것의 비하인드 장면으로 들어가기 위해 필름을 찍었고 그래서 촬영부터 인화,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과정을 독학했습니다. 요즘은 주로 커뮤니티를 위해 함께 하고 있는데, 왜냐하면 디지털 이미지를 편집하는 것을 참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Zairre Wright아톨 초광각 2.8/17 아트 렌즈로모그래피 컬러네거티브 35mm ISO 800 으로 촬영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촬영 소재는 무엇인가요?

가장 좋아하는 대상은 단연 스케이트보드입니다.

아톨 렌즈로 촬영하는 것은 어땠어요?

이 렌즈 너무 좋았어요! 킥스타터 주문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정말 멋질 줄 알았다니까요! 여러 가지 시나리오에 써봤는데 빨리 일상용으로 썼으면 좋겠어요.

어떤 카메라로 찍었나요?

저는 이 렌즈를 라이카 M4-P와 라이카 m240로 사용했습니다.

지금껏 당신이 찍은 렌즈 중 가장 넓은 화각은 무엇입니까?

지금까지 촬영했던 것 중 가장 화각이 넓은 것은 스케이트용 6.5mm 어안렌즈 였습니다.

Zairre Wright아톨 초광각 2.8/17 아트 렌즈로모크롬 퍼플 35mm XR100-400 으로 촬영

아톨 렌즈를 당신의 스타일에 어떻게 적용시켰나요?

28mm 초점거리 촬영에 익숙해서 확실히 달랐는데, 한 장면에서 많이 찍기에 완벽하다고 할 수 있어요.

실내외 촬영을 많이 하셨는데, 이 렌즈로 타이트한 공간에서 정말 넑은 장소로 이동하기 쉬웠나요?

실내에서 조리개를 2.8까지 개방할 수 있어서 밝고 편안하게 촬영하기 좋았고, 야외에서 촬영할 때 필름에 연출되는 렌즈의 모습이 매우 좋았습니다.

보내주신 사진 중에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나요?

하나만 말하기 어렵지만 로모크롬 퍼플로 찍은 라 호야 해안의 바다를 바라보고있는 사진으로 해야겠어요. 너무 샤프해요!

Zairre Wright아톨 초광각 2.8/17 아트 렌즈로모크롬 퍼플 35mm XR100-400 으로 촬영

이 렌즈를 본인에 작업에 어떻게 적용할건가요?

비록 이번에 그렇게 사용하지는 못했지만 인물 사진과, 물론 스케이트 보드 사진도 많이 찍을거예요. 풍경과 캠핑의 순간을 담기 위해서도요. 저는 이걸 자주 사용할 거예요.


Zairre 를 팔로우해보세요. Instagram , Facebook , Twitter.

작성자 tamarasaade 작성일 2021-10-19 카테고리 #gear #사람

Atoll Ultra-Wide 2.8/17 Art Lens

인상적인 초광각 103º 시야와 M 마운트 카메라로 0.25m의 최단 초점 거리를 자랑하는 컴팩트한 단렌즈로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수용하십시오. 사진 및 비디오에 최적화된 아톨 초광각 아트 렌즈는 거리계가 결합된 M 마운트 아날로그 및 디지털 카메라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