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GRAPHY × DARIUS: 심플 유즈 다회용 카메라 파리의 DJ 다리우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LOMOGRAPHY × DARIUS

파리의 프로듀서 겸 DJ 인 다리우스와의 콜라보 에디션 신상 심플 유즈 다리우스 에디션. 다리우스의 그의 최신 EP 앨범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실버 바디에 무지개 빛의 홀로그램으로 색다른 스타일의 매력을 발산한다. 카메라는 높은 대비, 낮은 채도를 자랑하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의 차가운 색감으로 스트리트 촬영이나 자연 속 풍경에서 독보적인 하이라이트를 선사한다.

차가운 색감의 메트로폴리스 필름

내장되어 있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의 뚜렷한 대비감, 뮤트한 톤과 낮은 채도으로 깊은 음영감과 몽환적인 햇빛에 젖은 느낌의 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메트로폴리스 필름은 차가운 색감과 뚜렷한 그레인으로 레트로 영화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ISO 100-400 의 넓은 감도 범위로 촬영 설정을 조절하여 다른 색조와 대비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자연광에서 촬영 시 가장 강한 대비도를, 노란색이 많이 가미된 웜한 조명에서는 옐로우-그린 톤을 볼 수 있다. 가로등이나 어두운 불빛 아래에서는 초록빛이 강하게 나타낸다. 보편적이고 간단한 C-41 방법으로 다른 컬러 네거티브에서는 볼 수 없는 결과물을 보여준다.

필름의 고유한 색 전환 효과로, 사진 속의 녹색이 더욱 분위기 있고 깊게 표현된다.

로모그래피 스테디셀러 심플 유즈 심플 유즈 다회용 카메라 시리즈

지난 몇 년간 로모그래퍼들의 사랑에 힘입어 다양한 콜라보 에디션의 7가지 심플 유즈 다회용 카메라 를 출시하게 되었다. 컬러, 흑백, 퍼플과 쿨톤의 다양한 필름과 설정을 맞추지 않아도 되어 간편하고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심플 유즈 카메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쉽게 즐길 수 있다. 로모그래피 매거진 에서 심플 유즈 다회용 카메라를 재사용 하는 법이 자세히 나와있다.

상세정보

사용 필름: 35 mm 필름
샷 수: 27
렌즈 초점 거리: 31 mm
셔터 스피드: 1/120 s
조리개: f/9
포커싱: 1 m ~ 무한대
플래시: 내장 플래시 (누르는 방식으로 구동, 15초 후 재가동)
배터리: 1 × AA 배터리
크기 (mm): 115 × 60 × 33
내장 필름: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ISO 100-400

현재 로모그래피 온라인샵 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로모그래피 홍콩 팀이 촬영한 심플 유즈 스냅 모음집 에서 더 많은 메트로폴리스 사진을 확인해 보세요.

작성자 christy226 작성일 2021-07-07 카테고리 #gear #뉴스

Simple Use Reloadable Film Camera LomoChrome Metropolis

채도가 낮은 사진을 위한 고유한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이 사전 로딩된 이 다회용 카메라는 초보자에게 적합하며 모든 35mm 필름으로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