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Desire for Change – 이사벨 르진의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사진

이사벨은 즉석 사진을 사랑하는 천재적인 사진 작가입니다. 저번 인터뷰 Fotografie e parole di isabel.lesinge 에서도 그녀에 대해 더 알아 보았죠. 이번에는 그녀가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와 함께 찍은 사진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사벨!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에요 :) 지난 달 동안 어떻게 지내셨나요?

모두들 안녕하세요! 저야 말로 함께하게 되어 너무 기쁘죠!
지난 달은 조금 힘든 달이었어요. 그야말로 어려우면서도, 특별했죠! 좋았던 말던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일 이에요.

크레딧: isabellesinge

자가 격리에 대해 긍정적인 의견을 듣고 싶어요. 자가 격리하는 동안 좋은 점이 있었나요?

시간이요. 우리는 항상 우리를 위한 시간이 없다고 하죠. 쉬거나, 생각하거나 자기 자신을 다시 발견하는 것 말이에요. 이번 자가 격리는 멈추고 싶고, 쉬고 싶고, 다시 시작하는 욕망에 대한 대답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이 상황에 대해서 부정적인 면에 대해 굴복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애써 긍정적으로 지내려고 하지도 않았어요. 그저 정면으로 맞서고 이 기회를 좋은 기회로 받아드렸어요. 격리 전, 저는 제 자신을 찾는 것이 필요 했거든요. 그리고 격리 중에, 정말 제 자신을 들여다 볼 수 있었어요!

크레딧: isabellesinge

최근 로모홈에 즉석 사진을 많이 올리셨어요. 이 앨범에 대해 더 알려주세요!

이 사진들은 자가 격리 중에 생긴 감정들을 바탕으로 찍은 결과물이에요. 바뀌고 싶은 욕망을 담고 있습니다. 나비는 성장을 상징하는 동물이에요. 몇 백년동안 나비는 성장하는 아름다운 과정으로 변화에 대한 심볼이 되었죠. 연약하고 덧없는 존재기도 하지만, 그래서 더욱 영혼과 연결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어떤 나라에서는 나비가 꿈을 담는 상징입니다. 이번 사진에서는 이러한 면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격리가 끝나면 아름답고 가벼운 나비처럼 날아가고 싶은 소망을 담았죠.

사용한 카메라는 무엇인가요? 그리고 선택한 이유를 알려주세요!

제가 애용하는 다이아나 인스턴트 스퀘어 로 촬영했어요. 이유는 두 가지가 있는데, 첫째로는 인스탁스 사진의 빈티지한 룩을 정말 좋아해요. 두번째는 제 이야기를 꿈같은 세상으로 연장시킬 수 있다는 거죠. 관찰자의 기억이나 상상을 티저로 만들어서 말이에요.

크레딧: isabellesinge

다른 유저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팁이나 말하고 싶은 것이 있을까요?

마음 속으로는 어둠을 느껴도, 눈을 뜨세요! 그리고 나면 언젠가는 빛을 찾게 되는 것을 알거에요. 약할 수도 있고 작은 불씨와 같을 수도 있고, 당신을 다시 꿈꾸게 하는 힘을 주는 요정일 수도 있죠.

크레딧: isabellesinge

인스타그램 isabel.lesinge 에서 그녀의 더 많은 작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20-12-04 #gear #people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