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팁 : 라이트 페인팅 가이드

이렇게 피사체 주변으로 밝은 빛의 소용돌이 치는 사진 - 한번 쯤 보신 적이 있지 않으신가요?또 어떻게 찍었는 지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이 마술 같은 사진은 라이트 페인팅 이라는 사진 기술을 이용한 트릭 이에요. 하기 쉬우면서도 아주 재밌습니다!

그저 마음에 드는 라이트 페인팅 도구와 삼각대, 벌브 모드의 카메라만 있으면 되죠. 그리고 최상의 결과물을 위해 어두운 환경에서 촬영하면 됩니다.

크레딧: dikasapi

라이트 페인팅 이란 무엇인가요?

보통 어두운 곳에서 하는 라이트 페인팅 은 카메라 렌즈로 들어가는 빛을 조절해서 사진 위에 그림을 그리는 사진 기법 입니다.

방법

  1. 해질녘까지 기다리거나 어두운 방으로 들어가세요.
  2. 평평한 바닥이나 삼각대에 카메라를 고정해 주세요. 촬영 시에 건드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3. 카메라를 B (벌브) 모드에 설정해 주세요. 렌즈에 빛이 더 들어올 수 있게 셔터가 더 오랫동안 열려 있을 거에요.
  4. 원하시는 라이트 페인팅 도구 를 사용해서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리고 흔들어 보세요.
  5. 필름을 현상해 당신이 찍은 라이트 페인팅의 사진에 감탄하세요!
크레딧: dogma, tesatscad, 5thdimension, j_robert & dikasapi
크레딧: wildholzkamera, juzifer, ccwu, moodification & kylethefrench

라이트 페인팅에 관한 더 많은 것들을 보시려면:


로모그래피 온라인 샵에서 라이트 페인팅 도구 를 찾아보세요. 더 많은 정보와 팁을 원하신다면 라이트 페인팅 마이크로사이트 에서 참고해 주세요!

2020-07-21 #튜토리얼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