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킥스타터 프로젝트】 LomoChrome Metropolis - 아날로그 필름의 새로운 물결을 일으킵니다.

화려한 기술의 발전과 디지털 시대 속에서도 아날로그 필름에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는 포기할 수 없는 과거의 아름다운 추억, 고유한 색감, 그레인이 만들어내는 질감과 감히 예측하거나 정의할 수 없는 다양한 가능성들 때문이죠. 전 세계의 사진 애호가 여러분들을 위해, 현대 디지털 기기의 부흥에도 불구하고 로모그래피는 한걸음 물러나기로 결심했습니다. 필름을 부활시키고자 끊임없는 노력을 쏟으며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를 공개합니다. 필름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지난 10회의 성공적인 킥스타터 프로젝트 이후 다시 한 번 킥스타터로 돌아와, 여러분께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XR 100-400 컬러 네거티브 필름 선보입니다.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XR 100-400 컬러 네거티브 필름은 저채도 색감과 강한 콘트라스트를 제공하며 35mm, 120, 110, 16 mm 의 4가지 포맷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희소한 필름 생산 재료 및 장비로 인해 새로운 필름 개발에 많은 어려움이 따랐지만, 끊임없는 시도 끝에 로모그래피 필름 제조소에서 또 한 번의 영감을 현실 세계로 가져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아날로그 사진을 사랑하는 여러분의 관심과 열정으로 킥스타터 의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를 지지하며, 필름 시대를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아름다움: Metropolis

새로운 필름을 공개하기 전 마지막 단계에서, 소량의 롤을 전 세계의 포토그래퍼들에게 보내 먼저 시험 촬영을 해볼 것을 권하여 그들의 의견을 모았습니다. 그리고 모든 과정을 거쳐 마침내 아름다운 색감, 높은 콘트라스트와 정밀한 세부 표현을 살려 호평을 받는 완벽한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가 만들어졌습니다.

  • 5년만에 시장에 등장한 뉴 컬러네거티브 필름
  • 저채도 뮤트톤 & 고대비 & 드라마틱한 컬러 체인지
  • 간편한 C-41 현상 프로세스
  • 확장 감도 100-400, 빛에 따른 다양한 표현
  • 4가지 포맷 - 35mm/120/110/16mm
    ( 16 mm 필름은 최소 500명 이상의 후원자를 도달해야 생산이 진행됩니다. )

#노필터의 완벽한 결과물

저채도 뮤트톤과 드라마틱한 대비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화려한 보정과 수많은 가공에 의한 가짜 사진에 지쳐있다면,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가 추가적인 필터나 인공적인 수정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색다른 결과를 가져다드리겠습니다.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와 함께면 필름 초보자들도 쉽게 아름다운 빛과 색감을 다루는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카메라에, 일치하는 포맷의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을 끼워 넣기만 하면, 독특한 푸른 색조와 대비가 사진의 분위기를 즉시 바꾸어줍니다. 도심 속의 불빛이나 숲속으로 나가 자연의 빛들을 담아보세요.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의 독특한 색조 변화는 사진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것입니다!

놀라운 필름 유연성

새로운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로모크롬 퍼플 필름 과 같이 100 - 400의 확장된 ISO 범위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감도 설정과 광환경에 따라 색다른 결과물을 가져다줍니다. 자연 태양광으로 촬영 시 가장 강한 대비를 보이며, 색온도가 높은 빛 아래에서는 노란빛을 가져옵니다. 가로등이나 어두운 빛의 환경에서는 녹색조를 띄게 됩니다. 예기치 못한 선물 같은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가 벌써부터 궁금하지 않나요? 여러분의 창의적인 실험으로 더욱 놀라운 사진을 만들어보세요.

킥스타터 를 통해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후원하기

이전 10회의 프로젝트에서 꾸준히 사랑을 보여주신 지지와 각각의 구성들이 실현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여러분의 지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킥스타터 프로젝트 -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에서는 최소 35 달러의 할인된 가격으로 시작합니다. 이번 킥스타터 프로젝트를 통해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예정 소비자가격 보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배송은 2020년 2월으로 예정되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여러분의 아날로그 열정을 보여주세요!

작성자 keepyourselfinblue 작성일 2019-07-17 카테고리 #뉴스

더 흥미로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