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by June 작가가 로모곤 아트 렌즈로 '아름다움' 을 불러일으킵니다.

인물 및 시네마틱 패션 사진작가인 Ruby June 는 자신만의 엄격한 촬영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을 찍기 좋아야 하지만, 너무 흔한 장소여서는 안 되는 것처럼 말이죠. 뉴욕의 사진작가라는 점은 조금 더 경쟁력 있을지 모르지만, 사진 속의 이야기와 디테일함에는 조금 더 독특한 점이 있어야만 합니다.

모델: Giselle Mynx":https://instagram.com/gisellemynx

Ruby 작가에게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는 그녀의 창의적임에 커다란 판도 변화를 가져다 놓은 렌즈입니다. 이미 로모곤의 LC-A 카메라를 닮은 빈티지한 올드스쿨의 매력에 사로잡힌 그녀는, 현대의 디지털 렌즈에서는 볼 수 없는 직관적인 f/2.5 - f/11 원형 조리개에 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모델 Giselle Mynx 과 함께 로모곤으로 작업한 후 Ruby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자연스러운 비네팅 효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카메라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습니다. 일반적인 디지털 렌즈가 표현하지 못하는 부분들을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폭넓은 사고와 다양한 창의성에 큰 도움을 주었어요.”

외형과 디자인은 아트 사진작가에게도 예외 없이 중요한 것들 중 하나입니다. 루비는 우아한 브라스 바디와 렌즈의 마감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는 그녀에게 기능성과 아름다움의 공존을 가져다주었습니다.

“이 렌즈는 마치 사람들을 기쁘게하는 제 로모 인스턴트 와이드 같은 느낌이에요. 사람들이 이 렌즈에 대해서 늘 이야기하는데, '정말 예쁘네요. 어디서 구하셨어요? 빈티지 골동품인가요?'라는 질문을 멈추지 않아요. 그러면 저는 항상 '다행이도 골동품은 아니랍니다!' 잘 작동되는 신제품이라는 것에 정말 다행이지만, 빈티지한 카메라와 빈티지한 렌즈만큼이나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죠. 이런 훌륭한 점을 다른 산업들도 따라왔으면 좋겠어요. 자동차들처럼요. 요즘에 생산되는 자동차들의 디자인은 별로인 것 같아요. 하하.”

여러분도 새로운 렌즈와 함께 기능과 심미가 공존하는 세계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모델: Giselle Mynx":https://instagram.com/gisellemynx

Ruby의 홈페이지인스타그램 을 방문하여 더 많은 작품을 확인하세요. 모든 저작권은 저작권자 Ruby June에게 있습니다.

작성자 cielsan 작성일 2019-03-10 카테고리 #gear #people #lomogon

로모곤 2.5/32 아트 렌즈는 타 와이드-앵글 렌즈와는 차원이 다르게 당신의 세상을 더욱 넓혀줄 것입니다. 로모곤은, 크고 작은 촬영 경험들에 열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여러분을 로모그래피의 아름다움으로 이끌어줄 황금 티켓이 되어줄 것입니다. 달콤한 채도, 생생한 콘트라스트, 선명한 해상도, 독특한 보케 효과와 빠르고 정확한 조리개 방식까지! 로모곤은 세상을 위한 로모그래피의 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킥스타터 캠페인을 방문하여 최신 제품에 대한 정보와 정상 가격의 40% 할인 가격을 확인하세요!

더 흥미로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