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곤 방랑 일지, 챕터 3: 다큐멘터리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와 함께하는 단 한순간도 놓치지 마세요. 다재다능한 32 mm의 초점 거리와 빠른 조리개 다이얼은 다음의 사진 작가들이 촬영한 것처럼이나 멋지고 특별한 순간을 기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imon Lefebvre

Simon Lefebvre 는 그의 친구들과의 오토바이 트립 동안에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을 사용했던 프랑스의 사진작가입니다. 그의 사진들은 우리에게 자유에 대해 이야기하며, 우리가 직접 길을 나서 세계를 발견하도록 하는 신비스러운 초대장과도 같았습니다.

Trev Eales

뮤직 포토그래퍼 Trev Eales 는 로모곤 2.5/32 아트 렌즈 를 다양한 음악 축제로 가져가 즐겁고 신나는 주말들을 보냈습니다.

2019-03-10 #gear #people #lomogon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 필름은 5년 만에 처음으로 등장한 새로운 컬러 네거티브 필름입니다. 지금까지 로모크롬 퍼플과 로모크롬 터키의 성공적이고 전설적인 등장에, 이번 새로운 필름은 더욱더 유니크한 컬러감과 다양한 포맷 - 35 mm, 120, 110, 16 mm 으로 준비되었습니다. 뮤트톤, 돋보이는 대비감으로 여러분의 사진을 흠뻑 적셔보세요. 어둡고 거칠지만 깊이 있는 분위기를 가진 완전히 색다른 로모크롬 메트로폴리스입니다. 킥스타터 후원 을 통해 필름의 새 시대를 함께 시작하세요!

더 흥미로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