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작가들의 LomoLove? : 라 사르디나 DIY

발렌타인 데이의 사랑이 넘치는 무드가 느껴지시나요? 저희도 그렇답니다! 그래서 로모그래피는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세계 각국의 재능 넘치는 일러스트 작가들에게 그들의 LomoLove을 라 사르디나 DIY 으로 표현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 Fernando Cobelo, Mariya Suzuki, Chichi

사랑은 영혼을 자라게합니다 : 박송이, 한국

박송이 는 파스텔의 색감의 유니크한 작업 방식으로 인기 있는 한국의 일러스트 작가입니다. 일러스트 작업과 어른들을 위한 동화를 주로 작업하고 있으며, 작품들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어만지고자 합니다. 그녀에게 사랑에 대해서 물어보았을 때, 박송이 작가는 "잘하든 못하든 사랑을 하면 영혼이 성장합니다. 제발 부탁합니다. 꼭 사랑하세요." 라는 말을 남겨주었습니다.

© 박송이

스타스트럭 일러스트레이션 : TheSamuraiBun, 홍콩

홍콩의 TheSamuraiBun 은 가사와 인용구, 영화 등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하는 일러스트 작가입니다. 그래서 라 사르디나 DIY를 3개의 로맨스 영화를 바탕으로 작업할 것이라고 했을 때 저희도 아주 당연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노란색의 카메라는 "중경삼림", 파란색은 두 소년의 이야기인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마지막 빨간색의 카메라는 외로운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Her"를 담았습니다. 카메라의 뒷면에 남겨진 좌표는 영화가 촬영된 장소를 나타내고 있어요."

© TheSamuraiBun

당신을 사랑하세요 : Fernando Cobelo, 이탈리아

Fernando Cobelo 는 이탈리아에서 작업하고 있는 베네수엘라 출신의 일러스트 작가입니다. 그의 장난기 어린 일러스트는 간결한 라인과 모양들로 초 현실주의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번 라 사르디나 DIY 커스텀 프로젝트에 대해 그는, "첫 번째로 떠오른 것은 연인이나 친구, 가족에 대한 감정이었다기 보다는, 모든 사랑의 시작을 이끌어주는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먼저 떠올렸습니다." 라고 남겼습니다.

© Fernando Cobelo

시부야의 사랑 : Mariya Suzuki, 일본

도쿄의 일러스트 작가 Mariya Suzuki 는 그림 작업뿐만 아니라 뜨개질, 요리, 목재 작업 등 다양한 수작업들을 즐겨 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도쿄의 시부야를 바탕으로 작업했습니다. "저는 발렌타인 데이의 시부야 거리를 담았어요. 제목은 "2019년 1월 시부야"예요."

© Mariya Suzuki

미니멀리즘으로 표현한 발렌타인 데이 : Grichsiwa, 태국

미니멀리즘은 Grichsiwa Choeichom(johnnonlens) 의 작업 방식을 대표하는 단어입니다. 이번 라 사르디나 DIY를 위해 그는 어김없이 소박한 아름다움으로 작업해주었습니다. "보시는 것과 같이, (이 카메라의 디자인은) 레드, 핑크, 화이트입니다. 사랑(장미)과 아픔(핏빛)을 모두 표현하고자 했어요."

© Grichsiwa Choeichom

우정, 사랑 그리고 거리 : Petra Eriksson, 스웨덴

Petra Eriksson 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활동하는 스웨덴의 일러스트 작가입니다. 스스로를 수줍음이 많고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밝힌 그녀는, 혼자 있는 시간에 보내는 책 읽기와 그림 그리기가 그녀의 삶에서 아주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창문을 통해 당신에게 손을 흔들겠어요."라는 주제로 작업을 하며, "먼 거리에서 본 사랑과 친근함을 그렸어요."라고 말했습니다.

© Petra Eriksson

발렌타인 데이 인사 : Chichi, 대만

Chichi 는 주로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대만의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귀여운 필체와 삽화로 영감을 주는 인용구를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로 꿈과 사랑에 관한 것들입니다.

"사랑하는 반쪽을 가진 많은 분들이 발렌타인 데이를 멋지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여러분의 사랑을 소중하게 여기며 그러한 나날들을 만끽하며 행복한 매일이 돼기를 바라요. 아직 싱글이신 분들도, 중요한 다른 반쪽을 마주하기 전에 여러분 스스로를 사랑하고 올바르게 대하는 법을 배우며 준비를 잘 하고 있으셨으면 좋겠어요! 진실된 사랑은 바로 자신을 사랑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답니다." – Chichi
© Chichi

사랑을 담아 : Ivan Le Pays, 파리

타투 아티스트 Ivan Le Pays 는 빛과 사랑의 도시 파리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했습니다. 저희가 그에게 사진에 대해서 물어보았을 때, 그는 "저에게 사진이란, 한 사람의 시선에 감정을 불어다다주는 그 순간을 멈추는 것입니다." 라고 남겼습니다.

© Ivan Le Pays

사랑과 꽃 : Lisk Feng , 중국

Lisk Feng 은 이번 포브스 - 아트&스타일 2019 부문의 30인으로 선정된 중국의 일러스트 작가입니다. 그녀의 라 사르디나 작업은, 활짝 핀 들판에서 보낸 따뜻한 여름날이나 꽃이 아름답게 피어있는 초원길을 거니는 추억을 불러옵니다.

"저에게 있어, 꽃무늬 패턴은 발렌타인 데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이 카메라를 사용하게 될 분의 하루를 밝혀 줄 꽃무늬를 매트한 카메라 위에 오프셋 인쇄하기로 결정했어요. 뒷면에는, 꽃밭에서 책을 읽고 있는 한 커플을 그렸어요. 꽃밭의 꽃은 항상 카메라를 사용하는 사람을 바라보고 있을 테니, 사용하는 동안 발렌타인 데이의 분위기를 늘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 Lisk Feng
© Lisk Feng

LomoLove : Gianni Blass Lee, 미국

Gianni Blass Lee 는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인종 불평등, 커뮤니케이션, 기술 등의 주제를 살펴 표현하는 다원적 비주얼 아티스트입니다. 그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문제들에 대한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는 플랫폼으로서 캔버스와 색상을 선택합니다. Gianni Blass Lee의 멀티미디어 작업은 페인팅, 그리기, 사진과 인쇄술을 복합적으로 사용합니다. 그의 복잡한 구도와 다채로운 색상의 해골 모양, 외계인 같은 그림들은 미국에 있는 흑인들의 곤경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의 일러스트는 갖은 수난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랑은 존재한다는 희망을 전달합니다.

© Gianni Blass Lee

여러분만큼이나 유니크한 라 사르디나 DIY 를 직접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사랑스러운 여러분의 라 사르디나 카메라를 #heylomography#LaSardinaLove 를 통해 공유해주세요. 여러분의 LomoLove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2019-02-15

더 흥미로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