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일러스트레이터 발렌타인 데이: Chichi, 대만

Chichi 작가 는 대만에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그녀는 귀여운 필체와 삽화로 영감을 주는 일러스트를 공유하며 SNS 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모두 꿈과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며 로모그래퍼분들을 위해 특별 디자인한 카메라를 살펴보세요!

works of Chichi, extracted from Instagram , Image from right to left: Image 1 quoted from 徐珮芬 & Image 3 quoted from 黃千芮

라 사르디나 DIY 를 처음 보았을 때의 첫인상은 어땠나요?

카메라의 디자인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처음 손에 쥐었을 때, "정말 귀여워요!"라고 외칠 수밖에 없었던 그 순간이 떠오르네요. 그래서 제가 직접 디자인하는 것이 망설여질 정도였어요.

직접 디자인해주신, 이번 발렌타인 데이 스페셜 라 사르디나 에 대해서 소개해주세요.

카메라 자체가 이미 예뻤기 때문에, 그림을 너무 많이 넣어서 복잡하게 만들고 싶지는 않았어요. 단순하고 깔끔하게 유지하고 싶었죠. 이번 카메라 작업을 할 때는 밑그림 작업을 하지 않고 손이 닿는 대로 그려보았어요. 다행히도 저의 작업 스타일과 카메라가 잘 어울려서 결과물이 더욱 멋지게 나온 것 같아요! 카메라 위에 "Love is everything"이라는 문구를 함께 남겼는데, 우리가 사랑을 할 때를 보면 마치 이미 세상 모든 것을 가진 것과 같이 두려움 없는 모습을 볼 수 있기 때문이예요. 알버트 아인슈타인이 "이 보편적인 힘은 바로 사랑입니다"라고 말했던 것처럼요.

로모그래퍼 분들께 전하고싶은 발렌타인데이 메세지가 있다면?

사랑하는 반쪽을 가진 많은 분들이 발렌타인 데이를 멋지게 보내셨으면 좋겠어요. 여러분의 사랑을 소중하게 여기며 그러한 나날들을 만끽하며 행복한 매일이 되기를 바라요. 아직 싱글이신 분들도, 중요한 다른 반쪽을 마주하기 전에 여러분 스스로를 사랑하고 올바르게 대하는 법을 배우며 준비를 잘 하고 있으셨으면 좋겠어요! 진실된 사랑은 바로 자신을 사랑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답니다.


라 사르디나 DIY에 아름다운 디자인을 입혀주신 Chichi 작가님께 감사드립니다. 그의 작품이 더욱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phyllistc 작성일 2019-02-09 카테고리 #culture #people

더 흥미로운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