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호】 낙엽이 아름다운 10월을 돌아보며, 이달의 탑 커뮤니티 멤버들을 만나보세요!

눈 깜짝할 사이에 또 한 달이 지났습니다! 어느덧 2018년도 마무리를 지어가고 있네요. 여러분 모두 연초에 세웠던 목표를 잘 이루어내고 계셨나요? 로모그래피는 10월, 새로운 피쉬아이 No.2 카스피안로모 인스턴트 오토맷 글래스 엘브루스 에디션 을 출시하며 바쁜 한 달을 보냈습니다.

너무나 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시원한 바람이 불기 시작한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하지만 기다려왔던 선선한 가을은 너무나도 짧게 느껴져 아쉽기만 하네요. 지난달에는 많은 로모그래퍼들이 가을이 느껴지는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크레딧: 134340, andcon & kindler

자 그럼, 10월 동안 활발하게 활동해준 로모그래퍼들과 멋진 사진을 살펴보겠습니다!

지난달 탑 로모그래퍼

@andcon
@cxy
@sinar9
@prnson
@hadoobidoop
@29ana
@kindler
@purplehayes2400

크레딧: andcon, purplehayes2400, kindler, prnson, cxy, hadoobidoop, sinar9 & 29ana

지난달의 인기 사진

크레딧: andcon

로모그래피 유저 리뷰

펫츠발 85아트 렌즈 : 달렐레, 빛망울을 수 놓다

라 사르디나 : 아날로그는 진하고 깊게, 그리고 오래 남는 추억의 저장소에요


로모그래피 커뮤니티는 누구나 환영입니다! 사진을 사랑하는 여러분 모두, 로모그래피 커뮤니티의 멤버가 되어 사진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금주의 사진 및 이달의 사진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누려보세요! 여러분의 SNS 계정을 통해 자유롭게 게시하셔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이야기가 기대됩니다!

작성자 soyoung_park 작성일 2018-11-06 카테고리 #사람 #people #lomographer #lomohome #topcommunitykr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