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일회용 카메라를 가지고 다녀야 하는 4가지 이유

파티 선물이나 여행객들 위한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사용되는 일회용 카메라는, 내장된 필름과 플래쉬로 아날로그 카메라를 처음 접해보는 뉴비에게도 순간을 기록하기에 아주 손쉬운 장비가 되어줍니다! 그중 로모그래피의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로 말하자면, 일회용 카메라임에도 불구하고 먼 길을 걸어 성장해왔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부터 우리는 여러분이 파티와 여행을 넘어서, 왜 항상 일회용 카메라를 가지고 가야하는지에 대한 더 많은 이유를 말하고자 합니다!

크레딧: kitajimaru

캐주얼하고 간단한 촬영에 최고입니다.

여러분이 사진 작업을 할 때, (예를 들어, 전문적인 사진 촬영을 하는 경우) 이 일회용 카메라는 비하인드 촬영에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합니다. 카메라 한 뭉치를 챙겨 여러분의 크루 멤버들에게 나누어주고 짧은 쉬는 시간 동안 즉흥적인 촬영을 서로 즐겨보세요.

크레딧: lunasimoncini, nari, lebaiguesylvie & pinkbutterfly

백업용으로 사용하세요.

사진을 찍고 싶은 순간은 갑작스럽게 찾아오곤 하죠. 이때 카메라를 급히 꺼내 들었는데 필름이 다 떨어져서 그 순간을 놓치게 된 경험을 하신 적 있나요? 일회용 카메라는 이러한 상황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볍고 컴팩트한 바디에 필름이 미리 탑재되어 있어, 여러분이 담고 싶은 찰나가 지나가버리기 전에 재빨리 촬영할 수 있습니다.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에는 로모그래피의 훌륭한: 레이디 그레이 흑백 400 필름, 컬러 네거티브 400 필름, 그리고 로모크롬 퍼플 XR 100-400 필름 포함되어 있답니다.

크레딧: liuchia, nari & serra8

손쉽게 창의적인 사진을 담아보세요.

일회용 카메라의 단순함을 잘 활용해보세요. 일회용 카메라와 함께라면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고도 쉽게 무작위적인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특히 고가의 카메라로는 시도하지 못할 크리에이티브한 모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렌즈 위에 필터를 덧대어보거나 질감 효과를 위해 렌즈에 스크래치를 내어보고, 부드럽고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위해 렌즈에 기름을 살짝 발라 볼 수도 있지요!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컬러 네거티브로모크롬 퍼플 버전에는 플래쉬 사용 시 활용할 수 있는 컬러 젤 필터가 있어 다양한 컬러 실험도 가능합니다.

크레딧: yazheyk158 & holodno_tut

재사용해보세요.

잠깐만요! 필름 한 롤을 다 채우셨더라도 아직 버리지 마세요! 몇 가지 단계를 따라 한다면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를 다시 재사용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설명서 를 주의 깊게 읽고 따라 해주세요.

크레딧: holodno_tut, pinkbutterfly, amanachan & frenchyfyl

여러분의 촬영 장비에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 를 포함시켜보세요! 온라인샵 혹은 전 세계 갤러리 스토어 에서 세 가지의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클래식한 레이디 그레이 블랙 앤 화이트 400, 생생한 컬러 네거티브 400, 그리고 몽환적인 로모크롬 퍼플 XR 100-400. 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018-10-23 #35mm #disposable-camera #simple-use-film-camera

Lomography Simple Use Reloadable Film Camera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필름 카메라는 평범한 일회용 카메라가 아닙니다. 펑키한 필름과 컬러 젤 플래시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창의적인 아날로그 사진의 세계로 바로 빠져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