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Lomo’Instant의 익스플로러 에디션을 만나보세요!

홍콩의 코즈웨이 베이에서 개최 된 Lomography x Fashion Walk: Be An Explorer 행사에서 KristopherH 가 디자인한 이 일러스트레이션은 푸른색과 하얀색으로 조화를 이루어 시원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을 자랑합니다.

초현실적인 도시의 모습, 아름다운 관람차, 높이 솟은 건물들과 웅장한 로봇 일러스트레이션이 그려진 로모 인스턴트 익스플로러 는 여러분의 시선을 더욱 환상적인 세상을 탐험 하도록 이끌어 줄 것 입니다.

여러분을 감싸고 있는 울타리를 과감히 벗어 날 수 있는 자유로운 영혼을 찾고 계셨나요? 이 아름다운 카메라의 다중 노출 기능과 장 노출 기능, 컬러 젤 플래쉬 필터로 여러분 사진을 더욱 화려한 레이어와 색다른 연출로 꾸며줄 것 입니다. 이제까지는 상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시선을 즐겨보세요!

로모 인스턴트 익스플로러는 다양한 사진을 위한 세 가지 촬영 모드를 제공합니다.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위에 여러분들의 열광적인 상상력을 입혀 하나뿐인 걸작을 만들어보세요. 단 몇 초면 충분합니다.

로모 인스턴트 익스플로러 에디션 에디션은 로모그래피 온라인 샵 과 전세계의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에서 한화 118,0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피쉬아이 렌즈와 확대 렌즈, 광각 렌즈를 통해 더 색다른 사진 촬영도 도전하고 싶으시다면, 149,000원의 콤보 패키지를 선택하세요. (콤보 패키지는 9월말 배송 예정입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진행 중인 이벤트가 있습니다!

새로운 로모 인스턴트 익스플로러 에디션 을 기념하여, 콘테스트를 열었습니다.
Whimsical Explorations Competition 에 동화 속 이야기와 관련된 여러분만의 환상적인 장면들을 공유 해주신다면, 어느 누구라도 환영합니다. 로모그래피 온라인 샵 에서 사용 가능한 20 유로 상당의 상품권을 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2018-09-20 #gear #

Mentioned Product

Lomo'Instant

Lomo'Instant

세계에서 가장 창의적인 즉석 카메라 시스템으로 즉석 사진의 경계를 넓히고 로모 즉석 카메라와 인사하세요! 로모인스턴트는 어디를 가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완벽한 크기의 즉석 카메라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모든 사람과 즉시 공유할 수 있는 환상적인 사진을 촬영하는 가장 창의적인 방법입니다.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