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Instant DIY 커스텀 페인팅 가이드

당신의 Lomo’Instant 에 독특하고 특별한 옷을 입혀줄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준비하였습니다! 아래 가이드를 보고 함께 커스텀 디자인 해보세요.

Lomo'Instant 핑크 에디션은 인터넷에서 많은 로모그래퍼분들로부터 좋은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Lomo'Instant 사용자들이 자신들의 카메라도 커스텀 디자인 하고 싶어 하셨습니다. 그래서 대만 로모그래피 엠버시에서 DIY 디자인 가이드를 준비하였습니다.

준비물:
1. Lomo`instant 화이트 에디션
2. 핑크 스프레이 페인트
3. 덕테이프, 면봉, 래커 희석액, 가위

아래 순서대로 따라하세요:

그림과 같이, 카메라 중간 부분에만 페인트칠을 하시면 됩니다. 뒷면에도 동일하게 페인트칠 해줍니다.
페인트칠이 필요하지 않은 부분은 덕테이프로 감아줍니다.

덕테이프로 페인트칠하고 싶지 않은 부분을 감아준뒤, 사진이 나오는 슬롯, 렌즈, 플래쉬, 스위치 부분도 덕테이프로 감아주세요. 페인트가 묻지 않도록 막아줘야하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꼼꼼히 테이프로 감아주세요.

페인트칠할 준비 끝

페인트가 파우더리하기 때문에 균일하게 분산시켜 뿌려줍니다. 한쪽에 먼저 페인트를 뿌린 뒤, 완전히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다른 한쪽을 페인터 해주세요.

래커 희석액을 사용해 얼룩을 제거합니다.

페인트칠이 끝난 뒤 마지막으로, 면봉에 래커 희석액을 묻혀 얼룩을 제거합니다.

페인트 브러쉬를 사용하면 작은 영역에 페인트를 덧칠하기 쉽습니다.

스프레이 페인트를 병뚜껑에 뿌리면 페인트가 액체화 될 것입니다. 페인트 브러쉬에 페인트를 묻혀 필요한 부분에 덧칠해 주세요.

수고하셨습니다! Lomo'Instant 핑크 에디션이 완성되었습니다!

로모그래피 스토어에 있는 Lomo'Instant 에디션 중 마음에 드는 것이 없어서 직접 만들고 싶었습니다. 화이트 에디션을 보고 스프레이 페인트를 사용해 커스텀 디자인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카메라를 구입 후 바로 작업에 들어갔고, DIY 경험이 많기 때문에 금방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왜 핑크색이냐구요? 개인적으로 핑크를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새로 나온 하바나 에디션 은 남자들을 위한 컬러인 것 같아 여자들을 위한 핑크 컬러로 결정했습니다. 하바나 에디션과 제 핑크 에디션이 같이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요.


로모그래퍼 Chen Tianxiang 님께 감사드립니다.

크리에이티브한 즉석 카메라 Lomo'Instant 는 재미있고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고, 언제 어디서든지 사진을 바로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즉석 카메라 입니다. 온라인 샵 이나 가까운 로모그래피 갤러리 스토어 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작성자 shanti929 작성일 2015-07-30 카테고리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