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zval 85 Art Lens로 촬영한 세련된 초상화들: 일본의 야마토와 함께한 인터뷰

일본을 배경으로 하는 25살의 사진 작가 야마토는 4,000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진 인스타그램 스타입니다. 그리고 그는 Petzval 85 렌즈로 아주 세련되고 분위기 있는 사진들을 찍습니다.

Photos by Yamato

이름: Yamato (야마토)
Instagram: @yamato1226

우리 로모그래퍼들에게 자기소개를 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야마토 입니다. 사진을 찍는 것은 저의 취미이고 저는 주로 초상화를 많이 찍어요. 제가 이야기하는 초상화는 모델이 있는 초상화가 아닙니다. 저는 비슷하게 사진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과 많이 노는데 서로로 초상화를 찍어주는 편이죠.

Photos by Yamato

Lomography Petzval 85 Art Lens 에 대한 당신의 첫인상은 어땟나요?

제가 처음 뷰파인더를 통해서 소용돌이 보케 효과를 봤을때 느낀 경험은 아주 감각적이였어요.저는 이 효과를 통해서 촬영함으로써 많은 아이디어를 얻었고 상당히 흥미로운 경험이였어요.

Photos by Yamato

Lomography Petzval 85 Art Lens 로 초상화를 찍어본 소감은 어땟나요?

처음에는 소용돌이 보케 효과를 얻기 위해 필요한 정확한 세팅을 맞추기가 조금은 까다로웠어요. 제가 원하는 보케 효과를 얻기 위해 피사체와 렌즈 사이의 거리와, 피사체와 배경사이의 거리를 조절해봤죠. 이 렌즈로 좀더 다양한 실험을 하고, 저한테 딱 맞는 거리를 재본후에는 제가 원하는 보케 효과를 얻을수 있었고 이걸통해서 제가 원하는 피사체를 찍는 새로운 방법이 생겼어요.

당신이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을 소개해주시고 그 당시의 상황을 설명해 주세요

Yamato’s favorite shot

사실은 이 사진을 찍을때 비가 오고있었어요, 근데 빗방울들이 동그란 보케효과를 이루면서 아주 멋진 배경이 되더라고요. 아주 인상적이였어요!

미래의 Petzval 유저들에게 해주실만한 조언이 있으신가요?

일찍이 제가 말했듯이, 훌륭한 보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렌즈와 피사체 사이의 거리와, 피사체와 배경사이의 거리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서로 다른 거리들이 어떤 효과를 이루는지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한다면, 그후로는 아주 재미있고 멋진 사진들을 찍을수 있을거에요. 저는 여러분 모두가 이 세가지 요소 사이에 자신이 선호하는 거리를 찾는것이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Photos by Yamato

Lomography Petzval 85 Art Lens 는 19세기 사진분야의 대표적인 펫츠발 렌즈의 재발명입니다. 황동과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니콘과 캐논 카메라와 호환가능합니다. 회오리치는듯한 멋진 보케 효과를 언제 어디서나 경험해보세요! 이 렌즈는 온라인 샵 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펫츠발 렌즈에서 더 업그레이드 된 New Petzval 58 Bokeh Control Art Lens온라인 샵 에서 사전주문예약 받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karenatsoi 작성일 2015-07-22 카테고리 #gear #사람 #lifestyle #review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