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 - 샘플 사진!

스마트폰으로 필름을 스캔한다고? 그게 가능한가요? 네, 가능해요! 가능합니다!!!! 반신반의하는 여러분을 위해 미리 증거물(?)을 준비했습니다. 여기 있는 모든 사진은 100% 스마트폰과 로모그래피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만을 사용해 얻은 결과물임을 로모그래퍼의 이름을 걸고 맹세합니다!

로모그래피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는 여러분의 스마트폰을 사용해 모든 종류의 35mm 필름을 빠르고 간단하게 스캔하고, 생성된 디지털 사진을 바로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는 완벽한 도구 입니다. 아이폰/안드로이드 폰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LomoScanner 앱을 사용해 컬러 네거티브 스캔을 포지티브로 변환하는 것은 물론, 일반 포맷 사진을 연결해 호라이즌 이나 스피너 360° 같은 파노라마 사진 생성과 즉석 로모키노 무비 메이킹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는 내장된 라이팅 패널로 필름에 균등하게 빛을 공급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스캔했다고 믿기 힘든 훌륭한 퀄리티는 바로 이 곳에서 나온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이 완벽한 스마트폰 필름 스캐너를 가방에 넣고 전 세계를 누비며, 이제 어디서든 여러분의 아날로그 필름을 스캔하고 공유하세요!

현재 *킥스타터* 에서 독점 공개 중이며 2013년 3월 배송 예정입니다. 지금 후원에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세요!

작성자 shhquiet 작성일 2013-01-16 카테고리 #뉴스 #35mm #scanning #scanner # # # # # # # #smartphone #lomography-smartphone-film-scanner # #135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