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고 쉬운 카메라 - 라 사르디나 리뷰

Adam_g2000이 저에게 라 사르디나를 사준것은 완벽한 로맨틱 코메디에요. 저는 와이드 앵글의 완벽한 렌즈와 사랑에 빠졌어요!

크레딧: nessy

새로운 포토그래퍼로써 그리고 로모그래퍼로써, 나는 때때로 많은 세팅과 구성들을 이해해야하는것에 난항을 겪어요. 이것은 왜 제가 라 사르디나 를 사랑하는지의 이유중에 하나에요. 이것이 멋있는 카메라이기때문만이 아니라, 그 디자인은 나를 이것을 볼때마다 매우 미소짓게만들어요. 심지어, 이것은 나에게 무엇을 찍고싶은지 보게하고 단지 찍게만들어요 – 나의 아이들의 사진을 찍을때 이것은 매우 중요해요.

크레딧: nessy

나는 강박적인 사람이고 이리저리 어질럽혀지는것을 싫어하기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한것이에요.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보고 사진을 찍어대요. 저는 항상 이것을 라 사르디나와 함께하죠.

나는 최근데 오크랜드에있는 산타 퍼레이드에 다녀왔어요. 날씨는 매우 밝았지만 저에게는 ISO 100 필름이 한롤도 없었기에 결국 근처 상점에서 비싸게 구매할 수밖에 없었죠. 저는 하나의 필름롤을위해서 정말 “많은” 돈을 써야했지만, 싫지는 않았어요. 라 사르디나는 제가 원하는것을 해줄것이라는것을 알았기 때문이죠.

크레딧: nessy

이것은 작동하기 매우 단순한 카메라이고, 단 하나의 걱정해야될 세팅이 있다면, 가까이에서 할것인지(미터내에) 무한정으로할것인지에요. 그러므로 제가 해야될것은 렌즈를 켜고 필름을감아 앞으로 나가게 하는것을 기억하는것뿐이였어요!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은 스위치를 잽싸게눌러 다양한 노출을 하게 할수있고, 또는 B모드를 사용하여 셔터를 길게 열수있어요 당신이 원한다면. 이것은 특별한 효과의 몇몇 괜찮은 사진을 찍어내게 해줘요.

내 버전은 플래쉬와 함께 나왔는데, 이것은 매우 굉장해요 당신은 이것을 몇몇의 거리의 길이로 할수있기때문이죠. 저는 플래쉬를 채우는것외에 다른것들을 사용해본적이 없지만, 쨍쩅한날 그림자를 지우기위해서요. 이것을 홀로두는것은 가치가있는데, 이것은 또한 굉장한 필터들을 가지고있어요 빛의 색을 바꾸기위해서, 나는 나의 찍는것을 좋아해요 이것보다 더 자연스럽게, adam_g2000 은 이것을 좋아하지만말이에요!

My lovely La Sardina!

요약하자면, 당신이 만약 빠르게 찍을 수 있는 카메라를 원한다면, 단순화되있는 초점 그리고 빠른 슈팅의35mm카메라 라 사르디나(굉장한 플라스틱 렌즈카메라)는 당신을위해 있어요!

라 사르디나 콜렉션과 항해를 할 준비를하세요! 이 35mm카메라는 넓은 앵글 렌즈에 상응하는 다양한 노출 능력, 그리고 되감는 다이얼의 – 재미로가득찬 그리고 스릴있는 무모한 장난들을 할수있는 모든것들이 준비되어있어요. 당신만의 라 사르디나 카메라 를 지금 구매하세요!

작성자 nessy 작성일 2012-09-29 카테고리 #gear #wide-angle #review #christmas #lomography #user-review #sardina #la-sardina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