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정보 - 스크랩북 만들기 가이드

스크랩북을 만드는 것은 재미있고 창의적인 일입니다. 이것은 환상적인 활동으로 그 인기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로모 모험을 기록하기에 완벽한 방법입니다! 스크랩북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빠른 정보를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것은 정말 쉽고 당신의 “로모” 순간을 절대로 잊지 않도록 해주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Awesome scrapbook by dux_x

스크랩북 만들기 가이드:

우리는 흔히 스크랩북 만드는 일이 최근에 유행한 일이고 모던한 활동이라고 생각하지만 – 이 활동은 사실 오래오래 전부터 이어져왔습니다! 작은 ‘commonplace’ 책은 아주 먼 15세기부터 영국에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이 작은 종이에 시, 요리법, 아이디어, 낙서 등 그들이 좋아하거나 관심있는 것에 대한 특별한 모든 것을 적었습니다. 그당시에 로모가 있었다면 그들은 분명 셰익스피어의 신작 공연을 찍어 크로스 현상을 하여 스크랩북을 가득 채웠을 것입니다.
어쨌든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이 작은 책에 모아져 있는 것들을 가지고 좀 더 창의적인 것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1900년대, 합리적인 사진의 도래는 사람들이 결국에는 그들만의 스냅사진을 이 작은 메모리북에 넣을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크랩북의 혁명의 시대가 온 것입니다!

오늘날 스크랩북은 전세계에서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특별한 날이 순간을 기억할 만한 것들을 넣습니다. 사진, 오래된 티켓, 특별한 나무의 나뭇잎?! 무엇이든지! 이 일은 정말 재미있고, 창의적인 것을 얻거나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도록 해주는 비싸지 않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결국에는 간직하거나 특별한 사람에게 주기에 좋은 최고의 개인적인 기념품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또한 로모그래피의 모험을 기록하기도 완벽한 방법입니다. 사진찍으러 나갔나요? 그럼 사진을 찍었던 날의 기억할만한 것들과 지도들은 사진과 함께 붙여보세요. 어떤 필름을 썼는지 각각의 사진 컷에서 어떤 세팅을 했는지도 한 번 써보세요. 당신의 로모 라이프를 기억하기에 이것보다 완벽한 방법도 없을 것입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Awesome scrapbook by dux_x

스크랩북에 무엇을 담을까 – 몇가지 팁

  • Lubitel 166U 같은 메뉴얼 셔터스피트 사진기를 쓴다면 어떤 세팅을 했는지를 적으세요. 메모를 보면 어떤 세팅이었는지 기억날 것이고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당신의 사진을 넣으세요!(물론 당연히 그렇게 해야죠!)
  • 당신의 로모그래픽 모험의 장소를 적는 것은 어떨까요? 이렇게 하면 이 복잡한 도시에서 어떻게 그 곳에 갔는지 어디에서 멋진 사진을 찍었는지 잊지 않을 것 입니다!
  • 티켓 조각이나 명함같은 것도 스크랩북을 멋지게 꾸미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 당신의 생각의 나열을 적어보세요. 과거를 되돌아보는 것은 항상 멋진 일이고 이렇게 하면 사진을 찍었을 때 어떤 생각을 했는지도 볼 수 있습니다.
  • 어떤 필름을 사용했는지 잘 기억하지 않죠? 사진 옆에 필름 상자를 붙여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식으로 하면 절대 잊지 않겠죠!
Awesome scrapbook by dux_x

Fancy a notebook?

아날로그식 미래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가요? 이곳을 방문해보세요. 마이크로사이트

작성자 devoncaulfield 작성일 2012-06-23 카테고리 #gear #tutorials #tipster #top-tipster-techniques #art-books-notebooks

더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