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미션: Lomography x Masseria Wave: The Liberation

1,738 서브미션 · 완료 ·
Lomography x Masseria Wave: The Liberation

저희는 Masseria Wave와 협력하여 당신에게 The Liberation 잡지, 로모그래피 카메라 등과 함께 살렌토(Pullia, Salento, South Italia)의 전 Masseria인 놀라운 La Restuchia - Masseria Urban에서의 숙박 기회를 제공합니다!

    *The Liberation*은 개인 정체성의 자유와 축하에 대한 Masseria Wave의 프로젝트입니다. 과거의 선입견을 버리고 진화를 수용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개인의 저항과 통제 사이의 여정입니다.

The Liberation 은 다양한 렌즈를 통해 이야기, 꿈, 개인적인 경험을 전하는 잡지로 탄생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널이자 단체 잡지로 발전했으며, 이제 이 사진 공모전을 통해 창의력을 공유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해방"이라는 주제를 가장 잘 정의한다고 생각하는 필름(또는 로모그래피 아트 렌즈로 찍은 디지털 사진)으로 촬영한 최고의 아날로그 사진 을 최대 10장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사진은 사용한 카메라, 필름 또는 렌즈를 표기해야 합니다. 이 대회는 전 세계적으로 열려 있으며 2월 20일에 마감됩니다. 행운을 빌어요!

1등
Masseria Wave-La Restuccia (이탈리아 레체)에서 2박 3일 숙박**, 18세기 요새화된 Maseria 였고 이제 문화가 살고 움직이는 곳, The Liberation 인쇄 잡지 + 로모그래피 다이아나 F+ 120 필름 카메라 와 특집 기사.

**B&B는 2인 기준입니다. 2023년 6월 1일부터 2023년 7월 30일까지 유효합니다.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2등
2023년 여름 Masseria Wave에서 열리는 두 가지 이벤트 무료 참여, 로모그래피 심플 유즈 다회용 필름 카메라 + The Liberation 인쇄 잡지와 특집 기사.

3등
The Liberation 인쇄 잡지와 특집 기사. 20USD/EUR 상당의 온라인 스토어 바우처1개


Masseria Wave 는 2020년 봄 살렌토(이탈리아 남부 풀리아) 중심부에 있는 역사적인 마세리아가 퀴어 문화와 행사를 중심으로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유목민, 국제 예술가들의 문화 생산 중심지로 전환되면서 탄생한 포맷입니다.

새로운 눈으로 영토를 바라보고 변화의 리듬에 귀기울이며 새로운 연결을 통해 문화를 키우고 예술을 창조하는 공간입니다. 혁신과 전통을 결합한 실험적인 물결, 오래된 건축과 새로운 문화가 흥미진진하고 친근한 사회 환경과 결합됩니다.

수백 년 전 마세리아는 온 가족이 모여 음식을 준비하고 추수를 축하하고 휴식을 취하는 곳이었습니다. 오늘날 이곳은 예술적인 대화, 공연, 문화 행사를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탐험하고 타인을 알아가는 공간입니다.

Masseria Wave는 관광의 고전적 개념을 넘어서 사교와 연결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La Restuccia - Masseria Urban 은 실제로 74개의 객실, 2개의 스위트룸, 수영장, 레스토랑 등의 공간을 포함하여 DJ 세트, 미술 전시회, 워크샵, 콘서트, 드랙 쇼 등 지평을 넓히는 장소입니다. 고요함과 자연이 어우러진 풍경 속에서 자유롭게 자신이 될 수 있는 문화가 넘쳐흐릅니다. 새로운 세대의 재능 있는 사람들이 그들의 최신 프로젝트를 전 세계가 볼 수 있도록 자유롭게 발표할 수 있는 곳입니다.

사진: Eleonora Sabet 이 로모그래피 컬러 네거티브 필름 으로 촬영.

우승자

축하합니다: bellechennn, 007-0815-styler & vanhes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