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미션: Lomography x Switch Magazine: Summer Memories

3,149 서브미션 · 완료 ·
Lomography x Switch Magazine: Summer Memories

저희는 Switch 매거진과 협력하여 최신 인쇄판, 로모그래피 카메라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witch Magazine 은 Micaela Morganelli가 2010년에 창간한 이탈리아의 격년 잡지입니다. 예술, 패션, 사진을 기반으로 시나리오를 그리는 독립 프로젝트입니다. 패션과 예술계의 국제적인 재능에 목소리와 가시성을 제공하고 의식적인 소비를 촉진하는 동시에 어떤 사회적 경계도 없는 외부 세계에 대한 자발적인 접근 을 기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최신호에 실릴 사설 중 하나의 주제로 Summer Memories 정의하는 최고의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제출하도록 초대합니다.

1등 상품
Switch 매거진 최신호 + 로모그래피 피쉬아이 2 Acapulco La Quebrada 에디션 35mm 필름 카메라와 다가오는 3월호 특집 기사에 게시!

2등 상품
스위치 매거진 최신호 + 토트백과 다가오는 3월호 특집 기사에 게시!

3등 상품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USD/EUR 상당의 바우처 1개 + 스위치 매거진 호의 디지털 다운로드 1개와 다가오는 3월호 특집 기사에 게시!

사진이 수상하지 못하더라도 Switch 매거진에 선정되어 2023년 3월호의 특집 기사에 실릴 수 있습니다!

각 참가자는 필름 카메라로 찍은 아날로그 사진이나 로모그래피 아트 렌즈로 찍은 디지털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제출할 수 있습니다. 각 사진에는 사용한 카메라, 필름 또는 렌즈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이 컴피티션은 전 세계적으로 열려 있으며 11월 30일에 마감됩니다. 행운을 빕니다!

우승자

축하합니다: acehz, benedettafalugi & abbiek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