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미션: Lomography x EXP.22: 실험사진

947 서브미션 · 완료 ·
Lomography x EXP.22: 실험사진

로모그래피는 국제 실험 사진 페스티벌 EXP.22와 협력하여 페스티벌 버츄얼 에디션에 참가할 수 있는 무료 티켓 2장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EXP.22 는 2022년 7월 20일부터 24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46명의 국제적인 아티스트와 큐레이터가 참여하는 워크숍 80회, 컨퍼런스 40회, 10회 활동을 개최합니다. 이 축제는 모든 면에서 실험 사진을 만들고, 홍보하고,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비영리 문화 협회에 의해 조직됩니다.

이점을 참고하여 실험사진에 도전하는 최고의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제출해 주세요. 뭔가 다른 것을 시도하거나, 새로운 카메라나 기술을 사용하거나, 익숙한 모든 것에 역행하는 사진을 만들었나요? 그렇다면 이 로모미션에서 제출하세요. EXP.22와 함께 3명의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1등

  • 무료 FULL EXP.22 온라인 페스티벌 티켓.
    세계 어디서나 페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 워크숍 5개 포함)

2등

  • 무료 BASIC EXP.22 온라인 페스티벌 티켓.
    세계 어디서나 페스티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 워크숍 1개 포함)

3등

각 참가자는 필름으로 촬영한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대회는 전 세계에서 개최되며 6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EXP.22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400명 이상의 국제 예술가와 사진 애호가가 카메라, 렌즈 및 필름 제작에서 다양한 측면에서 실험적인 사진을 공유하고 배우고 토론할 수 있는 공통 공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인쇄 과정, 개입 및 복사물, 전시회 및 서적 제작을 사내에서 수행합니다. 조직된 활동에는 워크샵, 원탁회의, 회의, 프로젝트 프레젠테이션 및 경험, 포트폴리오 검토, 개인 및 집단 전시회, 공연 및 음악이 포함됩니다.

사진: "Orbs in multiple hands" © Angela Jones

우승자

축하합니다: wasitapril, gabyo & jacocatal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