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미션: 정어리처럼 꽉 찬

658 서브미션 · 완료 ·
정어리처럼 꽉 찬

올해 우리는 라 사르디나의 10번째 생일을 축하했습니다! 지금이라도 파티에 참여하셔서 로모그래피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가능한 할인권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로모그래피에서는 말로 하는 장난을 정말 좋아해요. 라 사르디나 그 모양과 이름을 초라한 정어리 캔에서 따왔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에요. 우리는 무엇이 출시된 지 10년이 지난, 넓은 눈을 가진 카메라에 영감을 주었는지에 대해 또 한 번 떠올리지 않을 수 없네요.

이번 로모 미션을 위해서, 정어리처럼 꽉 찬 것이 어떤 느낌인지 생각해 보세요. 매진된 콘서트와 붐비는 해변을 돌아보세요. 아침의 지하철역이나 러시아워대의 교차로를 사람들이 건넌다고 상상해 보세요. 아카이브를 파헤치거나 다중 노출 또는 필터와 같은 창의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새로 촬영해보세요.

"정어리처럼 꽉 찬"이라는 표현을 가장 상상력이 풍부한 해석이 담긴 사진을 제출하면 온라인스토어! 10% 할인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각 참가자는 필름으로 촬영한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제출할 수 있습니다. 이 대회는 2022년 1월 1일까지 열릴 것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사진 akio_nakai

우승자

축하합니다: montagu, locutus, frenchyfyl, sleyatx & ivanchernis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