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미션: 이중으로 표현된 이야기

746 서브미션 · 완료 ·
이중으로 표현된 이야기

한 프레임에 그치지 말고 인스턴트 사진에도 레이어를 얹어 더욱 매력적인 사진을 탄생시켜 보세요!

즉석 카메라를 찍는다는 것은 아날로그와 디지털 사진의 사이에 발을 들여놓는 것이다. 디지털의 인스턴트함과 필름의 모든 것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이런 이중성 때문에 특히 멀티 레이어와 같은 유니크한 합성 사진을 만들 때, 즉석에서 결과물을 확인 할 수 있는 편리성도 준다.

이번 #LomoMission 에서는 로모 인스턴트 카메라의 MX 버튼으로 무제한 다중 노출 기능을 즐겨보자. 초현실주의적인 세계와 내추럴한 패턴을 합쳐서 만든 인물 사진 이나 "스플리쳐를 활용해 "자신만의 도플갱어":https://www.lomography.com/magazine/309542-how-to-take-unique-instant-portrait-photos-with-the-lomoinstant-splitzer 를 만들어보자.

    *2중 또는 다중 노출 인스턴트 사진*으로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온라인 샵 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코드를 받으세요! 각 참가자는 최대 *즉석 사진 10장*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신청은 2021년 6월 15일까지 받습니다. 모두 행운을 빌어요!

"a9384c83"의 사진:/homes/a9384c83.

우승자

축하합니다: agrimony, mariaelenacirillo, amanachan, cinziagabrielph & pwnmach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