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moMission: 로모그래피 x 윌리엄 클라인 x 폴카팩토리: 스트리트 포토그래피 사진 대회

2,795 서브미션 · 완료 ·
로모그래피 x 윌리엄 클라인 x 폴카팩토리: 스트리트 포토그래피 사진 대회

로모 인스턴트 와이드 윌리엄 클라인 에디션의 출시를 기념하는 스트리트 포토 콘테스트에 참여해보세요! 당신의 멋진 사진을 보여주고 폴카팩토리와 함께하는 이 콘테스트로 다양한 상품을 가져가세요!

    *윌리엄 클라인*은 뉴욕, 로마, 모스크바, 도쿄와 파리 등의 도시에 낭만을 가지며 영감을 받아왔습니다. 1950년대의 뉴욕을 회상하며, 그는 "제 카메라로 찍을 수 있는 것에 황홀하고 놀랐습니다. 제 좌우명은 'Anything Goes' 에요. 아직도 바뀌지 않았죠. 규칙이 없고, 제한이 없고 아무것도 막는 것이 없죠." 이러한 윌리엄의 철학은 그의 실제 작품에서 나타납니다. 클라인은 거리의 움직임에 경외감을 느꼈고, 스트리트 포토그래피에 대한 책을 쓰게 되었습니다. 패션 포토그래퍼로서 윌리엄 클라인은 "리얼리티" 모델을 찍으며, 거리를 그의 포토 스튜디오 로 만들어 냈죠. 광각 아날로그 카메라로 작업하며, 클로즈업 사진 도 촬영할 수 있었습니다. 그의 작품에서는 블러, 그레인과 그래피즘을 볼 수 있죠.

윌리엄 클라인 처럼, 스트리트 포토그래피의 틀을 깨고, 우연을 기대하며 이번 파트너 폴카 팩토리와 함께 로모 인스턴트 와이드 윌리엄 클라인 에디션 카메라의 출시를 축하하는 콘테스트에 참여해보세요. 폴카 출신 바스티앙 마나흐가 심사해 세 명의 사진작가가 상을 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