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미션: 로모 미션: 황금 빛 속으로

1,466 서브미션 · 완료 ·
로모 미션: 황금 빛 속으로

찬란한 황금 빛으로 물들은 사진으로 로모 미션의 수상자가 되어보세요!

골든 아워는 일출 직후나 일몰 전 짧은 시간을 말합니다. 하루 중에서 가장 따뜻하면서도 부드러운 햇빛의 시간은 항상 기다려지죠. 그 시간의 햇빛은 방 속까지 닿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번 로모 미션은 이 순간을 창의적으로 사용하는 스냅 샷을 찍는 분을 찾습니다!

안전하게 바깥에서 외출할 수 있다면, 야외에서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서 이 자연 조명이 평범한 거리 풍경을 얼마만큼 생명을 불어넣을 수 있는지 지켜 보세요. 또는 여전히 실내에 숨어 있다면 해가 뜨거나 지는 좋은 장소을 찾아 보세요. 하늘을 관찰하거나 그림자를 활용해 보세요. 골든 아워를 어떻게 활용할지 아직도 확신이 없으신가요? 더 많은 촬영 아이디어를 보려면 "https://www.lomography.com/magazine/344798-basic-tips-for-shooting-in-golden-hour-blue-hour"을 참조 하세요.

각 참가자는 골든 아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사진 10장까지 제출할 수 있습니다*. 5명의 당첨자가 선정되어 "온라인 숍"의 10% 할인 코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https://shop.lomography.com 행운을 빌며 촬영을 즐기세요!

사진: fotobes

우승자

축하합니다: instanttea, _edreypaul, badkit, jmcedo & flavias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