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Boundaries: 로모그래피 x This Human World : 각 장면을 통한 문화의 모습

1,061 서브미션 · 진행 중 ·
로모그래피 x This Human World : 각 장면을 통한 문화의 모습

사진은 우리가 상상으로만 꿈꿀 수 있는 장소와 경험을 경험하게 해주는 하나의 특별한 매체입니다. 여러분의 다양한 여정에 대한 생생한 이미지를 통해, 저희가 그 시간 속에 간접적으로 빠져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사진은 우리의 시각을 주로 자극하는 매체이긴 하지만, 사진의 선명한 디테일과 생동감 있는 색상은 종종 특정한 순간과 그 대상의 소리, 맛, 향기, 느낌을 충분히 전달해주기도 합니다. 열정적으로 버스킹을 하고 있는 드러머의 사진을 보았을 때, 여러분들도 그 장면 속의 리듬감을 상상하게 되는 것처럼 말이죠. 보기만 해도 매운 음식의 사진을 보다 시원한 물 한 잔을 찾게 되기도 하고요. 이처럼 사진은 우리를 움직이는 조용하지만 강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콘테스트를 위해 사진을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사진 속 장면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기억에 남는 순간들을 공유해주세요.

이번 콘테스트를 더욱 흥미 있고 풍성하게 만들어 줄 This Human World 와 함께합니다. 디스 휴먼 월드는 오스트리아 빈의 첫 국제 인권 영화제로 로모그래퍼 여러분들께 선물할 영화제 입장권과 로모키노, 로모그래피 온라인샵 바우처를 준비했습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이 13일간의 축제는 국내외 다큐멘터리와 단편영화를 상영함으로써 인류로서의 의미, 공동체로 살아가는 것에 대한 권리와 자유를 탐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한 명의 1등상 수상자에게는 2019년 11월 28일부터 12월 10일까지 개최되는 이 축제의 입장권 2매와 로모키노를 수여합니다. 2등상 수상자에게는 개막식 입장권 2매, 이 외 3명의 수상자들에게는 “로모그래피 온라인샵”:https://shop.lomography.com/ 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 EUR/USD 상당의 상품권을 수여합니다.

각 참가자는 최대 10장 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브레이킹 바운더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antiox.

Submit

이 콘테스트에 참가하시려면 로그인 해 주십시오. Alternatively you can also upload directly to this competition. Just select an image file, enter your email and submit. We will send you an email to confirm the submission – please note if you don't confirm your photos won't enter the competi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