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모그래피 어워드: 실험 및 오류: 로모그래피 x Mono No Aware : 필름

1,051 서브미션 · 완료 ·
로모그래피 x Mono No Aware : 필름

사진계에서 로모그래퍼라하면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전하고 실험하는 사람들을 일컫습니다. 우리 모두 밖으로 나가 규칙을 깨는 사진을 찍어봅시다!

로모그래피는 이번 콘테스트 위해 Mono No Aware 와 501c3 포토랩, 비 영리 영화 예술 단체와 함께합니다. 이를 통해 시네마틱 경험을 더욱 진흥시키고 여러분께서 희귀한 필름을 우승하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콘테스트의 우승자가 되기 위해서 여러분께서는 여러분의 필름과 현상물을 가지고 어떻게 예술적으로 실험해내는지 보여주세요. 아래를 참고하여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 필름 수프: 말로 설명하지 못할 시선을 경험하고 싶다면 필름 수프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필름을 레몬 주스 , 칵테일 , 각종 세제 혹은 여러분이 궁금한 어느 액체에라도 담구어보세요. 신기한 마법이 펼쳐질 것입니다!
  • 네거티브 버닝: 네거티브 필름 조금 태워보기 를 통해 살짝 녹아들고 왜곡된 이미지를 제작해보세요. 주의사항: 한번 일어나고 나면, 사진은 되돌릴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해주세요!
  • 빛샘 : 렌즈 플레어와 빛샘은 종종 예기치못한 멋진 사진을 가져다주곤 합니다. 아날로그 방식대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최우수상 수상자 분께는 Mono No Aware에서 핸드 스풀로 작업한 AGFA 100T 모션 픽처 컬러 네거티브 필름 6롤을 시상합니다. 다음 4명의 수상자분들께는 로모그래피 온라인샵 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50 EUR/USD 상당의 상품권을 시상합니다.

각 참가자는 최대 10장 의 사진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본 콘테스트는 TEN AND ONE 로모그래피 사진전 2019 의 트라이얼 앤 에러 부문의 예선전으로 간주됩니다.

Photo by hodachrome

우승자

축하합니다: clownshoes, lalomixu, opon21, dee_nah & pierodonadeo.